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2026-05-19 15:31
10,79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아 진짜 어제 클블 경기 보셨나요 다들? 르브론 떠나고 솔직히 PO 동부 결승까지 갈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미쳤다 진짜 ㅋㅋㅋ 4번 시드로 1번 시드 디트로이트 잡는 거 보고 와 대박이다 했는데, 결국 동부 결승까지 올라갔네요. 길저스 알렉산더 MVP 소식도 대단하지만 저는 요즘 클블이 더 눈에 띄네요. 진짜 기세가 심상치 않던데 다음 경기도 기대됨 ㄹㅇ.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1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2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잉글 국대 주장 임명? 이거 ㄹㅇ 찐임? ㄷㄷ2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예상했냐 ㅋㅋㅋ 미쳤네2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ㄷㄷ 우리 팀은 언제쯤 저런 거 함? 진심 너무 부럽다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축구 한일전 보는 줄 ㄷㄷ 일본 미쳤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5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살라 그때 이집트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페널티킥 넣고 울었던 거 기억남? 나 그거 보고 나 모르게 같이 울컥했잖아 ㅠㅠ 진짜 영화 한 편 찍은 줄 알았음.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타격왕 가나? 샌프는 솔직히 아직 멀었지. 불펜 터지는거 보면 가을야구는 꿈도 못꿀듯 ㅠㅠ 이정후 혼자 팀을 캐리하고 있네.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회의적임 ㅠㅠ 어제 그 경기력은 진짜... 공격 전개 너무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셨다.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쳤을 때 소리 질렀음. 전술 변화 시급한 거 ㄹㅇ 동의함.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리드 동메달이면 그래도 엄청 잘한 거 아니냐? 월드컵이면 전 세계 선수들 다 나오는 건데 거기서 동메달이면 국대 승선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금메달은 좀 힘들겠지만 아쉬운 건 사실임 ㅋ8시간 58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