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2026-05-20 20:54
9,77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형들 오늘 날씨 보니까 비 엄청 오던데 야구 우천취소 되는 경기 많을 듯? ㅠ 암튼 오늘 경기 얘기는 아니지만 요즘 KBO 뒷문 얘기가 많아서 한번 던져봄. 유영찬 선수가 요즘 좀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뒷문 삼국지' 얘기가 많이 나오더라고. 특히 박영현 선수랑 김재윤 선수 이야기가 많이 나오던데, 진짜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지 궁금하지 않음?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4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4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8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2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류현진이 이 나이에 이 정도 던지는 게 어디냐 ㄷㄷ 진짜 괴물임. 물론 올스타전 가면 좋겠지만 솔직히 몸 생각해서라도 무리 안 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류현진 오래오래 야구 보고 싶다!12분전
-
[자유게시판] 엥 23억 오퍼를 거절한다고? 저건 솔직히 프로가서 몇 년 잘해야 받을 돈인데 미쳤네 진짜 ㄷㄷ 국내에서 인정받는게 먼저라는 마인드는 진짜 레전드다. 근데 두산이 저번에 1차에서 서울고 다른애 지명하지 않았었나?25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속상하네요. 저야 뭐 프리미어리그 본다고 매달 돈 꼬박꼬박 내고 있지만, K리그도 언젠가는 돈 내고 볼 날이 올 텐데... 이렇게 발전이 더디면 제 통장은 계속 텅장 되는 거 아니겠어요? 중계권료 인상되면 곤란한데.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원 두 팀 K리그2 승격 실패라니… 안 그래도 K리그는 스포티비 돈 내고 보는데, 이젠 K리그2까지 구독해야 하나 심장이 덜컥했네요. 휴,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내 지갑은 좀 쉬게 해줘요 ㅠㅠ1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굿즈는 바라지도 않아요. 솔직히 정품 유니폼 하나가 치킨 한 마리 값은 훌쩍 넘는데, 중계권 파산러인 저한테는 너무 사치라고요. 이달 쿠플 스포티비 티빙 결제금액만 해도 벌써 통장이 텅장인데… 짝퉁이라도 입고 응원하는 마음은 이해가 가네요. 저도 굿즈 살 돈으로 중계권이나 더 사수해야죠 ㅠㅠ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또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티빙에 쿠플에 이제는 라리가 중계권 또 찾아야 하는 건가요? 제발 이제 그만. 제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 구독료로 다 나가는 건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거 보려고 또 구독료 내야 하나... 하 진짜 맨시티 폼 떨어지는 건 둘째치고 이 데이터 보려면 돈 내야 하는 현실이 서럽네.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김민재랑 비교하는건 아직 이르다고 생각함. 근데 러브콜 자체는 찐일수도 있음. 요새 젊은 수비수들 몸값 비싸잖아. EPL은 아니더라도 유럽 중소리그에서 노릴만하지. 일단 이적하면 좋겠다!4시간 52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