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코리안 킬러 잡고 3연승 ㄷㄷ 이제 진짜 치고 올라감?
2026-05-21 05:44
11,16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코리안 킬러 잡고 3연승 ㄷㄷ 이제 진짜 치고 올라감?
어제 최두호 경기 지렸냐 안 지렸냐? 코리안 킬러 산토스 잡고 10년 만에 UFC 3연승이라니 ㄹㅇ 감격스럽다 ㅠ 진짜 이번 경기 보면서 최두호 드디어 자기 포텐 터뜨리는구나 싶었음. 이 기세면 페더급 상위 랭커들 다 때려잡고 타이틀샷까지 가는 거 아니냐? 다음 상대 누굴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ㅋㅋ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진짜 멕시코에서도 스타였음? ㄷㄷ 해외파 근황 토론 함?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1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염감님이 타격코치한테 엄청 뭐라고 했나 ㅋㅋㅋ 갑자기 타선이 이렇게 폭발하네. 근데 타자들이 다 컨디션 좋았나봐. 다들 공 제대로 맞추는 거 보고 놀랐음.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전력만 보면 상위권 노려볼 만한 건 맞음. 근데 특정 징크스라는 게 참 무서운 거 같음. 이번 시즌 초반에 홈에서 약팀 잡고 기세 좀 올리면 좋겠는데 말이야. 안 그럼 또 중위권에서 허덕이다 끝날까 봐 걱정됨.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가나전 말고도 요즘 K리그도 그렇고 판정 진짜 이상한 거 많지 않아요? 특히 VAR 도입하고 나서 더 애매해진 느낌임. 그냥 심판 재량에 맡기는 게 더 나은 건가 싶기도 하고 ㅠㅠ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기사는 몇 주 전부터 루머 돌긴 했었음 ㅋㅋㅋ 근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마이애미는 이번에 진짜 우승 노리나 다. 빅3 결성 각 아니냐 이거?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오늘도 좀 불안함. 상대팀 주전 센터가 요즘 물 올랐던데 우리팀 골밑 수비가 버텨줄지 모르겠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응원해야지 뭐. 이겨라 우리팀!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진짜 마음 아프다. 어머니 돌아가셨는데 월드컵이니.. 나 같으면 축구고 뭐고 다 때려치고 싶을 텐데. 그 와중에도 책임감으로 버티는 모습이 진짜 리더의 품격인 듯. 프랑스 이번에 우승해서 데샹 감독님한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얘가 피지컬은 좋은데 아직 빌드업이나 패스 스가 좀 있긴 함. EPL이면 저런 거 하나하나가 치명타인데... 그래도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니까 기대는 된다. 진짜 가면 김민재랑 더불어서 국대 수비 든든하겠네 ㄷㄷ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K-영건들 활약 미쳤음 ㅋㅋㅋ 특히 그 2루수는 수비도 미쳤던데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 생각함. 시즌 끝까지 부상없이 잘했으면 좋겠음!7시간 32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