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2026-05-21 08:36
11,46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형들 오늘 다들 이정후 허리 근육통 기사 봤음? 와 진짜 이 정도면 부상자 명단 가는 거 아니냐? 부상자 명단 안 갈 거라고 감독이 얘기했다는데 솔직히 허리는 한 번 아프면 계속 가잖아 ㅠㅠ 이정후 없으면 샌프란시스코 타선 ㄹㅇ 뻥 뚫리는 건데 이번 시즌 초반 잘나가다가 갑자기 이러는 거 보면 존나 불안하다. 다들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 어떻게 될 거라고 예측함?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0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6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2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44분전
-
[자유게시판] 투고타저? 뭔 소리임 ㅋㅋ 투수들 실력 문제도 있지 않나? 옛날처럼 150 던지는 투수가 흔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는 것도 맞는데, 타격 기술 발전도 생각해야지 무조건 투수탓만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염갈량 만족할만 하지ㅋㅋㅋㅋ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 발언이 진짜인지는 확인해봐야 함.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뽑으려고 왜곡하는 경우도 많아서. 진짜 그렇게 말했으면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누구라도 저런 압박감이면 힘들지 않을까.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그거 뉴스 봤는데 진짜 개소름 돋았잖아. 45년 역사상 처음이라니까 진짜 주작 아니냐는 생각까지 들더라 ㅋㅋ 특정 팀 경기라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어느 팀인지 아는 사람?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근데 우즈벡전 니까 확실히 동기부여가 다르긴 한가 봄. 벤치에 앉아있는 건 죽어도 못 참는 성격이라 국대에서 계속 뛰려고 악착같이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 메시도 아르헨티나 국대에서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 홀가분하게 은퇴 각 잡는 거 보면 호날두는 우승컵 더 들고 싶어서라도 쉽게 못 그만둘 듯? ㅋㅋㅋ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좀 다르게 봄. 어차피 모든 팀이 자기 목표가 있고 전략이 다른 거잖아? 확정된 팀도 다음 라운드 생각해서 힘 조절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그게 또 전략의 일부고.12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