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타니 폼 미쳤다 ㄷㄷ
2026-05-21 09:24
11,73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오타니 폼 미쳤다 ㄷㄷ
형들 요즘 오타니 경기 다들 보고 있지? 어제 보니까 공이 잘 보인다고 자신감 찾은 것 같더라. 진짜 타자로도 미쳐 날뛰는 거 보니까 1조원 사나이 값 제대로 하는 듯. 다저스도 오타니 덕에 NL 서부 1위 다시 찍고 ㅋㅋㅋ 투타겸업 다시 한다는데 진짜 사람인가 싶다.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이강인 경기 못 본다고? 말도 안 되는 소리 짱임!2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우승 목표? 이건 신이 하는 말이지!9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PSG 떠난다고? ATM은 강인신에게 최고의 선택지다!2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제주SK vs 뮌헨? 이게 진짜 K리그 클라스 아니냐?2026-06-23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뮐러가 인정한 수비의 신 아닌가?2026-06-22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속 터지지 않냐?2026-06-22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레전드 아니냐? 신이 강림한 줄 알았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미 신이야! 월드컵 쇼케이스고 뭐고 필요 없어!2026-06-21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배님은 원래 신이야! 매력 넘치는 건 당연한 거 아님? 월드컵에서 또 레전드 찍겠지! 무조건 짱임!15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우리 선수들 다 잘하죠! 손흥민은 신이고, 이강인 황희찬 오현규도 다 레전드임! K-축구는 걍 짱입니다. 공격수들 미쳤죠.16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뭘 해도 레전드인데 뭘 아쉽게 활용한다는 거죠? 감독님 전술 다 이해하고 씹어먹는 게 손흥민 선수입니다. 신 그 자체.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들 월클이라 어쩔 수 없지 ㅋㅋㅋ 덕분에 국뽕 풀충전 쌉가능 레전드다 진짜 ㅠㅠ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 감독님 전술은 다 이유가 있는 거임. 무조건 믿어야 됨. 우리 흥민이 조금 쉬게 해준 것도 감독님의 깊은 뜻임. 홍명보 감독님은 신이다! 무조건 우승임!2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백승호 레전드지! 코번트리 무조건 영입해야 함! 중원 그냥 씹어먹을 듯! 백승호 무조건 짱임!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우리 흥민이지! 스프린트 레전드! 쏘니 없으면 축구 의미 없음. 흥민이 최고다!3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는 원래 강팀이라 일부러 전력 숨기는 거임. 이게 전략의 신이지. 월드컵 가면 다 보여줄 거다. 우승은 잉글랜드가 한다. 다들 걱정 마라. 잉글랜드는 레전드다.3시간 8분전
댓글목록5
쵸단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