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2026-05-21 11:27
10,88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기대감은 있는데 이정후 결장 소식 때문에 좀 김새는 감이 없지 않네. 샌프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중요한데 핵심 타자가 빠지면 타선이 진짜 헐거워지잖아. 이정후 없어도 다른 선수들이 잘해주길 바라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 보여서 걱정이다 ㄹㅇ.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맞음 페이커 아리는 국룰이지. 근데 나는 제우스 피오라가 진짜 지리더라. 탑에서 혼자 라인전 이기고 사이드 돌면서 상대 계속 압박하는 게 진짜 미쳤음. 괜히 제우스 제우스 하는 게 아니었어 ㄷㄷ1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킹정함. 솔직히 국대 경기력 보면 EPL 선수들이랑은 다른 리그인 줄 알았음. 맨날 리그에서 골 넣고 지랄 발광하다가 국대 오면 갑자기 공 차는 법 까먹는 애들 투성이임 ㅋㅋㅋ48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도 어제 보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 ㅋㅋㅋㅋㅋ 요즘 공인구 반발력 올렸다는 썰 돌던데 진짜인가 싶고 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막장으로 가는거 같음 ㅠㅠ 투수들 불쌍해 죽겠네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면 페레이라가 원래 그랬음. 경기 끝나고 소감 말할 때도 솔직한 편이었잖아. 그냥 그 연장선상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헤비급 타이틀전은 진짜 ㅎㄷㄷ하긴 하지... 나라도 무서울 듯.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어부터 설레서 잠 못 잤어요 ㅋㅋㅋ 주말엔 역시 축구 보는 맛이죠! 근데 잉글랜드 무승부는 좀 충격적이긴 했어요. A매치 분위기라는 게 있긴 하지만, 솔직히 방심한 티가 너무 나더라구요. 오늘 경기 선수들 제발 긴장 좀 하고 뛰었으면 좋겠어요.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나오더라. 특히 수비진 진짜 무슨 동네 조기축구회인줄 알았음. 다들 정신 나간 것 같던데.9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