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2026-05-21 12:42
10,77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이 떴네. 와 이게 얼마만이야. 솔직히 원 챔피언십에서 챔피언까지 먹고 너무 조용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만. 격투기 팬으로서 이거 진짜 반가운 소식 아닌가 싶다. 2년이면 진짜 긴 시간이었는데, 그동안 뭐 하고 지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예전에 챔피언 됐을 때 그 파워풀한 경기력 아직도 기억나는데, 이번에도 그런 화끈한 모습 보줄지 기대된다.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1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2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투고타저? 뭔 소리임 ㅋㅋ 투수들 실력 문제도 있지 않나? 옛날처럼 150 던지는 투수가 흔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는 것도 맞는데, 타격 기술 발전도 생각해야지 무조건 투수탓만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염갈량 만족할만 하지ㅋㅋㅋㅋ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 발언이 진짜인지는 확인해봐야 함.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뽑으려고 왜곡하는 경우도 많아서. 진짜 그렇게 말했으면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누구라도 저런 압박감이면 힘들지 않을까.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1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13시간 51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