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예스 안타왕 3연패 도전 ㄹㅇ 가능성 있냐? ㄷㄷ
2026-05-22 10:52
10,91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레이예스 안타왕 3연패 도전 ㄹㅇ 가능성 있냐? ㄷㄷ
형들 오늘 KBO 뉴스 보니까 레이예스 기사 떴던데, 벌써 안타왕 3연패 도전 얘기 나오더라고 ㄷㄷ. 솔직히 올해 초만 해도 살짝 부진한 감 있어서 걱정했는데, 요즘 미친듯이 방망이 돌리면서 다시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작년, 재작년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기대치가 높긴 했는데, 이 정도 페이스면 진짜 역사 쓰는 거 아니냐? 형들은 레이예스 3연패 가능하다고 봄?
솔직히 개인적으로 타격 기복이 심해서 3연패가 진짜 어려운 기록인 건 맞잖아. 매년 꾸준히 저 정도 퍼포먼스를 내는 게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레이예스는 뭔가 다름. 위기 때마다 치고 올라오는 능력이나, 어떤 투수가 나와도 자기 스윙 가져가는 거 보면 진짜 클라스가 다른 것 같음. 특히 요즘은 한 번 터지면 연속 안타 쭉쭉 치는 게 무서움. 어제 경기에서도 싹쓸이 2루타 쳤을 때 소름 돋았잖아. 이 기세면 지금 1위랑도 충분히 따라잡을 것 같은데.
근데 변수가 있다면 부상이나 체력 관리 아닐까 싶음. 아무리 강철 몸이라도 매년 풀타임 뛰면서 저렇게 치는 건 진짜 힘들잖아. 그리고 다른 팀 투수들도 레이예스 분석 더 철저하게 할 거고. 그래도 워낙 멘탈도 강한 선수라 쉽게 무너지진 않을 것 같긴 한데. 삼성 팬 입장에서 레이예스가 역대급 기록 세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할 듯 ㅋㅋ.
형들은 레이예스 3연패 도전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가능성이 높다고 봐?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같이 얘기 좀 해보자!
솔직히 개인적으로 타격 기복이 심해서 3연패가 진짜 어려운 기록인 건 맞잖아. 매년 꾸준히 저 정도 퍼포먼스를 내는 게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레이예스는 뭔가 다름. 위기 때마다 치고 올라오는 능력이나, 어떤 투수가 나와도 자기 스윙 가져가는 거 보면 진짜 클라스가 다른 것 같음. 특히 요즘은 한 번 터지면 연속 안타 쭉쭉 치는 게 무서움. 어제 경기에서도 싹쓸이 2루타 쳤을 때 소름 돋았잖아. 이 기세면 지금 1위랑도 충분히 따라잡을 것 같은데.
근데 변수가 있다면 부상이나 체력 관리 아닐까 싶음. 아무리 강철 몸이라도 매년 풀타임 뛰면서 저렇게 치는 건 진짜 힘들잖아. 그리고 다른 팀 투수들도 레이예스 분석 더 철저하게 할 거고. 그래도 워낙 멘탈도 강한 선수라 쉽게 무너지진 않을 것 같긴 한데. 삼성 팬 입장에서 레이예스가 역대급 기록 세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할 듯 ㅋㅋ.
형들은 레이예스 3연패 도전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가능성이 높다고 봐?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같이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27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2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 게이치 팬으로서 저번 경기는 진짜 개빡쳤는데, 재대결이라니 ㅋㅋㅋ 이번에는 게이치가 설욕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 경기는 진짜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지. 올리베이라가 너무 잘 한 것도 있지만 게이치가 자기 실력 다 못 보여준 느낌이었음. 이번엔 진짜 제대로 붙어서 명승부 만들어주면 좋겠다. 무조건 본방사수 간다!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볼 트레이드 얘기는 루머 아니냐? 샬럿이 미쳤다고 랄멜로를 벌써 보내겠냐. 부상도 있었고 아직 보여줄 거 다 못 보여준 선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좀 더 지켜봐야지 ㄷㄷ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6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9시간 34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