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부쉬 ㄷㄷ... 근황토크 한 번 달려보자 얘들아!
2026-05-23 03:23
11,62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카일 부쉬 ㄷㄷ... 근황토크 한 번 달려보자 얘들아!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카일 부쉬 사망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나스카 팬은 아니지만 이름은 익히 들어 알고 있던 레전드인데, 갑자기 이런 소식 들으니까 세상 무상하다는 생각도 들고... 암튼 그 기사 보면서 문득 '요즘 레전드급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은퇴한 선수들도 좋고, 현역인데 요즘 보기 힘든 선수들도 좋고, 다들 기억에 남는 선수들 근황이나 썰 좀 풀어보자!
개인적으로는 MLB 트레이드 데드라인 기사 보면서 우리 김하성 선수 얘기가 제일 궁금하네. 샌디에이고가 요즘 분위기가 영 별로던데, 과연 트레이드 될까 아님 끝까지 남아서 유종의 미를 거둘까? 워낙 성실하고 실력도 좋아서 어디 가든 잘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정들었던 팀이라 이적한다면 뭔가 아쉬울 것 같기도 함. 그리고 NBA 쪽으로는 샌안 스퍼스 하퍼가 게임 아웃됐다는 소식도 봤는데, 스퍼스 팬들 요즘 속 터질 듯 ㅠ 주전 선수들 줄줄이 부상이면 진짜 답 없잖아. 아바스 마카도 베이거스전 2차전 아웃이라는데, 중요한 경기에 주전들 빠지면 팀 전력에 치명타지 ㄹㅇ.
솔직히 레전드 선수들 근황은 간간이 기사로 접해도, 현역 선수들 중에서도 잠시 잊고 있었던 선수들 근황은 궁금할 때가 많잖아. 부상으로 잠시 쉬고 있는 선수들이나, 이적 후 예전만큼 활약 못하는 선수들, 아니면 갑자기 떡상한 선수들 등등. 다들 응원하는 팀이나 종목에서 기억에 남는 선수들 있으면 근황나 관련된 TMI 같은 거 부담 없이 댓글로 남겨주라. 나도 내가 아는 썰 있으면 같이 풀면서 놀자고!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고,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스포츠 얘기나 실컷 해보자고! 다들 좋은 의견 많이 달아주라 ㅋㅋ
개인적으로는 MLB 트레이드 데드라인 기사 보면서 우리 김하성 선수 얘기가 제일 궁금하네. 샌디에이고가 요즘 분위기가 영 별로던데, 과연 트레이드 될까 아님 끝까지 남아서 유종의 미를 거둘까? 워낙 성실하고 실력도 좋아서 어디 가든 잘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정들었던 팀이라 이적한다면 뭔가 아쉬울 것 같기도 함. 그리고 NBA 쪽으로는 샌안 스퍼스 하퍼가 게임 아웃됐다는 소식도 봤는데, 스퍼스 팬들 요즘 속 터질 듯 ㅠ 주전 선수들 줄줄이 부상이면 진짜 답 없잖아. 아바스 마카도 베이거스전 2차전 아웃이라는데, 중요한 경기에 주전들 빠지면 팀 전력에 치명타지 ㄹㅇ.
솔직히 레전드 선수들 근황은 간간이 기사로 접해도, 현역 선수들 중에서도 잠시 잊고 있었던 선수들 근황은 궁금할 때가 많잖아. 부상으로 잠시 쉬고 있는 선수들이나, 이적 후 예전만큼 활약 못하는 선수들, 아니면 갑자기 떡상한 선수들 등등. 다들 응원하는 팀이나 종목에서 기억에 남는 선수들 있으면 근황나 관련된 TMI 같은 거 부담 없이 댓글로 남겨주라. 나도 내가 아는 썰 있으면 같이 풀면서 놀자고!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고,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스포츠 얘기나 실컷 해보자고! 다들 좋은 의견 많이 달아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4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10시간 57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