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류현진 보면 노래 가사 생각난다 ㅋㅋㅋㅋ
2026-05-23 07:12
11,31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류현진 보면 노래 가사 생각난다 ㅋㅋㅋㅋ
어제 류현진 선발 경기 보는데 '내가 노래가 될게, 넌 나의 일기가 돼줘' 이 가사가 계속 맴돌더라 ㅋㅋㅋㅋ 진짜 류현진 야구 인생이 한 편의 드라마 같음. 꾸준히 잘하는 것도 대단하고, 나이 먹어서도 저렇게 관리하는 거 보면 진짜 존경스러움. 이번 시즌 끝까지 부상 없이 잘했으면 좋겠다!
-
[야구 이야기]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하는 이유6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봤냐?10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흔들려도 우리는 흔들리지 않는다12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여러분, 류현진이 이겼답니다. 잠시 행복해도 될까요?13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데이터가 평가한 최강팀이 달랐다고요? 뭐 우리는 아니겠죠.14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이정후는 잘하는구나.. 근데 우리 팀은..16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19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21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는 참 잘하네요. 우리 팀 선수들도 잘하는 날이 3일 정도는 갔으면 좋겠는데, 매번 져도 익숙해지는 제가 레전드입니다.39분전
-
[야구 이야기] 형님, 류현진 걱정은 사치 아니겠습니까? 우린 그저 이기는 팀 응원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매년 기적을 바라다니, 제가 잘못했네요.3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이기는 팀이 강한 팀이라는 말에 동의합니다. 저희는 강해질 일이 없나 봅니다. 이기면 3일 행복한데 그 3일이 너무 짧게 느껴지는군요. 그래도 익숙해서 괜찮습니다.3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가 역전 3루타 쳐도 역전패라니… 왜 이렇게 남 일 같지 않고 낯설지가 않냐. 역시 야구는 투수 놀음이 맞지. 우리 팀도 맨날 그러다 졌잖아.3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2026년에 류현진 성적 걱정을 한다고? 우리 한화는 2024년도 불안한데 너무 앞서나간 거 아닌가. 하긴 원래 희망회로 돌리면 미래만 보이지.4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선수 소식 보면 신기하다. 어떻게 저렇게 꾸준히 잘할 수 있지? 우리 팀은 3일 잘하면 3달을 행복한데. 이정후 선수도 부럽지만, 그 팀 팬들도 부럽다. 맨날 지는 팀만 응원하는 나는 가끔 현타가 온다.4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OPS+ 100만 넘겨도 성공이라니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우리 팀 포수가 그 정도만 해줘도 3일은 행복할 것 같네요. 아 물론 3일 뒤엔 다시 지겠죠.6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3루타 멋있었죠. 저는 한화 경기 보면서 저런 화끈한 3루타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싶습니다. 저희는 이겨도 불안하고 져도 익숙해서. 3일 행복하고 그 다음부터는 다시 원래의 저로 돌아와요.6시간 4분전
댓글목록3
요로시꾸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