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샌디 경기 김하성 타율 좀 올리자 제발 ㅠㅠ
2026-05-23 10:26
11,29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샌디 경기 김하성 타율 좀 올리자 제발 ㅠㅠ
아 오늘 샌디에이고 경기 너무 기대된다. 김하성 요새 타격감 좀 안 좋아서 걱정인데 오늘 뉴스 보니까 멀티 출루 했다던데 좀 살아나는 건가? 제발 오늘 좀 시원하게 안타 빵빵 터트려서 타율 0.115 이거 좀 벗어나자… 류현진이랑 이정후도 다 화이팅이다 오늘 한국 선수들 경기 다 이겨라! 오늘 다들 야구 볼 준비 됐냐?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고석현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나 고석현 데뷔전부터 봤는데 그 때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요즘 경기력도 좋긴 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살짝 있긴 함. 그래도 이번엔 화끈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 경기. 나도 어제 보면서 진짜 토푸리아 터뜨리는 줄 알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드발리쉬빌리 진짜 강철 맷집 인정이다. 그걸 버티네 ㄷㄷ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그 슈퍼캐치 못 봐서 아쉬웠는데 개쩔었나보네요 ㅋㅋㅋ 오늘 직관 갔어야 했는데 ㅠㅠㅠ 근데 타격왕은 모르겠고, 꾸준히 저 폼 유지해서 출루율 좀 더 올렸으면 좋겠음.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형들 고석현 이번에 이기면 랭킹 진입각 아니냐? 미들급이 워낙 피바다라서 힘들긴 한데, 폼만 유지했으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ㄹㅇ. 타격 스탠스 바뀌었지 궁금하네.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진짜 심각하긴 함 ㅋㅋㅋ 저번 시즌 골 넣는 기계였는데 이번 시즌엔 결정적인 찬스 다 날려먹더라. 펩 전술 문제라는 말도 있던데 그래도 저건 좀 너무했음 ㅠㅠ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매년 기록 갈아치우는거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음. 투타겸업으로 이렇게까지 하는건 진짜 야구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냐? 올스타 최다 득표는 뭐 당연한 결과라고 봄 ㅋㅋㅋ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보는데. 솔직히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삽질한 것도 맞잖아? 감독이 작전 지시해도 필드에서 못하면 무슨 소용임. 너무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10시간 12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