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뉴욕 경기 ㄹㅇ 미쳤던데 ㄷㄷ 챔스 가는거임?
2026-05-23 20:20
9,88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뉴욕 경기 ㄹㅇ 미쳤던데 ㄷㄷ 챔스 가는거임?
어제 뉴욕 경기 보다가 소리 지를 뻔 했네 ㅋㅋ 벤치 멤버들까지 너무 잘해주고 진짜 파죽지세더라. 동부 결승 2연승이라니 27년 만의 챔프전 기대해봐도 되는 거냐? 뉴욕 우승 각 보인다 진짜 ㅋㅋㅋ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2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2026-06-26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하... 감독이고 뭐고 다 필요 없고 선수 한 명한테 몰빵하는 게 팀에 돈 덜 드는 방법 아닌가요? 팀 운영도 결국 돈인데, 중계권료도 모자라 감독 연봉까지 챙겨주면 내 통장은 진짜 텅장 될 듯. 괜히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이번 달 치킨값도 아껴야겠네요.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료 소식에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는 모습 보려면 또 채널 추가해야 하는 거겠죠?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 이럴 바엔 제가 구단주가 되는 게 빠르겠어요.6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경기면 쿠플 결제했는데… 또 월 구독료 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텅장 확정. K리그도 중계 다 챙겨 보려면 진짜 집 팔아야 할 판이네 ㅠㅠ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울산 U-12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중계권 혹시 얼마인가요? ㅠㅠ 얘네 경기라면 또 구독료 내야 하는 건가요? 제발 무료 중계이길 바랍니다.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3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도 이젠 지겹네요... 낭만이라뇨, 이적하면 유니폼 사고 중계권 또 끊어야 하는데. 돈 먹는 하마도 아니고, 제 통장이 먼저 파산할 지경이에요. 이젠 이적료 좀 그만 올렸으면 좋겠어요. 선수 한 명 때문에 제 치킨값이 몇 마리가 날아가는 건지...4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특별하든 안 특별하든, 내 통장은 언제나 특별하게 텅장이네요... 월드컵 보려고 또 뭐 구독했더라? 기억도 안 나는데 카드값은 나에게 선명하게 남는구나...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 초반에 살짝 주춤하더니 결국 해내네. 다저스도 오타니 버프 제대로 받는듯. 올스타 가서 또 레전드 퍼포먼스 보여줄 각이다 ㄷㄷ4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확정이라니... 축하할 일이긴 한데, 이러면 또 챔스 본다고 쿠플 해지 못하잖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이번 달 월급은 또 중계권 파티에 다 털리게 생겼네. 텅장 될 생각하니 벌써부터 한숨만 나온다 휴.4시간 27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