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썬더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플옵 분위기 확 바뀌는거 아니냐?
2026-05-23 22:46
9,75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썬더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플옵 분위기 확 바뀌는거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NBA 플옵 하이라이트 보는데, 어제 썬더랑 스퍼스 경기 진짜 역대급이더라 ㅋㅋㅋㅋ 솔직히 스퍼스가 초반에 너무 잘해서 이번 시리즈 쉽게 가는 줄 알았는데, 썬더 벤치 멤버들 활약 보면서 와 진짜 소름 돋았다. 특히 벤치에서 나와서 득점 폭발시키는 거 보는데, 이게 팀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음? 메인 선수들이 좀 부진해도 다른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진짜 멋있어.
특히 그 썬더 벤치 멤버들, 이름은 솔직히 다 기억 못 하는데 ㅋㅋㅋ 진짜 다들 제 몫 이상을 해주는 게 느껴졌음. 스퍼스 팬 입장에선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보는 재미는 확실히 있었다. 썬더가 이렇게 벤치까지 살아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거 같음. 플옵은 기세 싸움인데, 이번 경기 계기로 썬더가 완전히 분위기 가져온 거 아닌가 싶음. 다음 경기가 진짜 기대된다.
스퍼스 입장에선 좀 당황스러울 것 같음. 주전들이 아무리 잘해도 벤치에서 이렇게 밀리면 답 없거든. 감독 입장에서도 머리 좀 아플 듯. 다음 경기 때 전술 변화가 좀 있을지 궁금하다. 아니면 그냥 주전들 쉬는 시간 줄이고 더 갈아 넣을라나? ㅋㅋㅋ 암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플옵은 한 경기 한 경기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다시 한번 느꼈다.
형들은 어제 썬더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썬더가 이대로 치고 올라갈 거 같음? 아니면 스퍼스가 다시 전열 정비하고 반격할까? 다음 경기 예측이랑 솔직한 감 좀 나눠보자 ㅋㅋㅋ 간만에 진짜 재밌는 경기 본 거 같아서 글 남겨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특히 그 썬더 벤치 멤버들, 이름은 솔직히 다 기억 못 하는데 ㅋㅋㅋ 진짜 다들 제 몫 이상을 해주는 게 느껴졌음. 스퍼스 팬 입장에선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보는 재미는 확실히 있었다. 썬더가 이렇게 벤치까지 살아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거 같음. 플옵은 기세 싸움인데, 이번 경기 계기로 썬더가 완전히 분위기 가져온 거 아닌가 싶음. 다음 경기가 진짜 기대된다.
스퍼스 입장에선 좀 당황스러울 것 같음. 주전들이 아무리 잘해도 벤치에서 이렇게 밀리면 답 없거든. 감독 입장에서도 머리 좀 아플 듯. 다음 경기 때 전술 변화가 좀 있을지 궁금하다. 아니면 그냥 주전들 쉬는 시간 줄이고 더 갈아 넣을라나? ㅋㅋㅋ 암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플옵은 한 경기 한 경기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다시 한번 느꼈다.
형들은 어제 썬더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썬더가 이대로 치고 올라갈 거 같음? 아니면 스퍼스가 다시 전열 정비하고 반격할까? 다음 경기 예측이랑 솔직한 감 좀 나눠보자 ㅋㅋㅋ 간만에 진짜 재밌는 경기 본 거 같아서 글 남겨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1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1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1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1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2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2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2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님들 너무 비관적인 거 아님? 아직 희망은 있잖아요! 호주가 이겨주면 일단 3위는 가는 거고, 플레이오프도 해봐야 아는 거 아닌가. 물론 쉽진 않겠지만 그래도 응원은 해야죠.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토푸리아는 솔직히 복귀해도 예전만큼 화력 안 나올 걸? 드발리쉬빌리한테 한 번 당하고 멘탈 나갔을 것 같은데. 페더급 지금 솔직히 너무 재미없어서 누가 와도 똑같을 것 같음 ㅠㅠ 볼카노프스키 시절이 그립다.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디반사 첫 경기라니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 아무리 NCAA 득점왕이라도 NBA는 수비 압박이 다르긴 할텐데. 과연 얼마나 적응했을지 진짜 궁금하네. 득점력은 확실히 있을 거 같긴 함.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McKenna 기대되긴 하는데 작년 1픽도 그렇게 기대했는데 결국 별 거 없었잖아. 이번엔 좀 달라야 할 텐데 또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될까 봐 걱정됨. 토론토 팬들 이번엔 진짜 희망고문 당하지 않기를...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오타니 인간 아닌거 같음 ㅋㅋㅋ 올스타 팬투표 1위까지 찍어버리네 미쳤다 진짜 ㄷㄷ 투타겸업으로 맨날 야구 역사 새로 쓰는거 보면 진짜 괜히 만장일치 MVP가 아니지 ㅋㅋㅋ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8시간 52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