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2026-05-24 06:21
11,27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삼성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한 거 봤음? 와 진짜 역대급 기록 아니냐. 타격의 정석 그 자체임 ㄹㅇ. 괜히 베테랑이 아니구나 싶더라. 덕분에 우리 팀 경기는 잠시 잊고 최형우 선수 클라스에 감탄하고 왔다.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3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토푸리아 벌써 복귀한다고? 얼굴 그렇게 됐다고 난리였는데 회복력 미쳤네 ㄷㄷ 솔직히 오르테가랑 다시 붙는 건 좀 에바 아니냐? 이번엔 오르테가가 또 당할 것 같은데.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버페이 맞는 거 같음 ㄷㄷ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다른 FA 데려올 돈으로 리브스 잡는다고? 좀 더 지켜봐야 할듯. 이정도면 레이커스 제대로 배팅한 거라 결과에 따라 평가 갈릴 듯.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어제 경기는 좋았지만 그 전에도 기복 좀 있었잖? 그래도 계속 이렇게 쳐주면 좋긴 하겠다만 아직 가을야구는 좀 오바임.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 105마일이면 그냥 벽돌 날아오는 수준 아니냐? 타자들이 진짜 공 보고 치는 게 아니라 그냥 방망이 휘두르는 느낌일 듯 ㄷㄷㄷ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토푸리아 보통내기 아닌듯 ㄷㄷ 솔직히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끝나고 얼굴 보고 와 얘는 한동안 못 나오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벌써 복귀라니 진짜 멘탈이 강철이 아니라 다이아몬드 급인듯 ㅋㅋㅋ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성공신화 ㄷㄷ 진짜 대박이지. 근데 레이커스 저 돈 주고 잡은게 잘한건지는 좀 봐야될듯. 난 오늘 느바 말고 국농 개막전 KCC랑 SK 경기 보려고 ㅋㅋㅋ 최준용 이적하고 첫 경기라 기대됨.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결국 경질됐네요. 메츠는 진짜 이해가 안 감. 돈은 돈대로 쓰고 성적은 안 나오고. 멘도사도 불쌍하긴 함. 저 연봉 가지고 그 정도 성적이면 감독 탓만 하기도 뭐하고. 투수진이 개판이라 뭘 할 수가 없었을 듯.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미친 거 아님? 105.5마일이 말이 되냐 ㄷㄷㄷ 아니 아무리 약물 의심 있어도 저 정도는 진짜 처음 보는 거 같은데? MLB는 진짜 차원이 다르긴 하네 ㅋㅋㅋ KBO는 160만 던져도 다들 호들갑인데 저긴 뭐 괴물만 있나 ㅋㅋㅋ6시간 59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