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양키스 콜 복귀했는데 과연 에이스 모드 유지 가능할까? ㄷㄷ
2026-05-24 19:14
9,83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MLB 양키스 콜 복귀했는데 과연 에이스 모드 유지 가능할까? ㄷㄷ
형들 오늘 다들 양키스 콜 복귀전 봤음? ㄷㄷ 어제 뉴스 보니까 20개월 만에 복귀해서 6이닝 무실점 던졌다던데 이거 실화냐? 진짜 부상 복귀하고 저 정도 퍼포먼스 바로 보여주는 투수가 흔치 않은데 역시 에이스는 다르긴 다르네. 그래도 솔직히 저 성적만 보고 콜이 부상 전 에이스 모드로 완벽하게 돌아왔다고 단정하긴 좀 이르지 않음? 물론 긍정적인 신호인 건 맞는데, 역시 투수는 시즌 전체 봐야 아는 거 아니겠음?
내가 볼 때 콜의 진정한 시험대는 지금부터 시작일 거 같음. 당장은 복귀전이라 다들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부담 없이 던진 것도 있을 거고, 상대 팀 타자들이 콜 공략법을 아직 완벽하게 준비 못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그리고 20개월 공백이면 몸 상태도 아직 100%는 아닐 거고, 언제 다시 부상 이슈가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상황이라고 봐야 하지 않겠음? 물론 콜은 멘탈도 강하고 자기 관리도 철저해서 알아서 잘 하겠지만, 솔직히 부상 이력 있는 투수들은 항상 불안한 게 사실이잖아 ㅋㅋ
앞으로 콜이 몇 번 더 선발 등판하면서 구위나 구속, 제구력 같은 세부 스탯들을 꾸준히 지켜봐야 할 거 같음. 특히 이닝 소화 능력이나 위기 관리 능력 같은 부분에서 부상 전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계속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이라고 생각함. 만약 콜이 이번 시즌 끝까지 부상 없이 에이스 역할을 꾸준히 해준다면 양키스는 이번 가을 야구 진출은 물론이고 월드시리즈까지 노려볼 만한 강력한 우승 후보가 될 거 같음. 다들 콜 이번 시즌 성적 어떻게 예측함? ㄹㅇ 궁금하네.
내가 볼 때 콜의 진정한 시험대는 지금부터 시작일 거 같음. 당장은 복귀전이라 다들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부담 없이 던진 것도 있을 거고, 상대 팀 타자들이 콜 공략법을 아직 완벽하게 준비 못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그리고 20개월 공백이면 몸 상태도 아직 100%는 아닐 거고, 언제 다시 부상 이슈가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상황이라고 봐야 하지 않겠음? 물론 콜은 멘탈도 강하고 자기 관리도 철저해서 알아서 잘 하겠지만, 솔직히 부상 이력 있는 투수들은 항상 불안한 게 사실이잖아 ㅋㅋ
앞으로 콜이 몇 번 더 선발 등판하면서 구위나 구속, 제구력 같은 세부 스탯들을 꾸준히 지켜봐야 할 거 같음. 특히 이닝 소화 능력이나 위기 관리 능력 같은 부분에서 부상 전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계속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이라고 생각함. 만약 콜이 이번 시즌 끝까지 부상 없이 에이스 역할을 꾸준히 해준다면 양키스는 이번 가을 야구 진출은 물론이고 월드시리즈까지 노려볼 만한 강력한 우승 후보가 될 거 같음. 다들 콜 이번 시즌 성적 어떻게 예측함? ㄹㅇ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11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1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1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1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아육이형 예전에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그때는 금방 정리했었잖아. 이번에도 빨리 잘 해결하고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 터치다운 캐치 몇 개만 보여주면 팬들 다 용서할걸 ㅋㅋ5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바빠서 못봤는데 또 잉글랜드 털렸어? ㅋㅋㅋㅋ 미쳤네 얘네 저번에 인도한테도 그렇게 지더니 이번엔 뉴질랜드한테도 이러는 거 보면 걍 총체적 난국인듯 ㅠㅠ 벤 스토크스 요새 컨디션 안좋은거 같더라니...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이정후 경기 보다가 소리 지름 ㅋㅋㅋ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딱 타구 맞는 순간 좌익수 머리 위로 넘어갈 거 직감했음 ㄷㄷ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메츠는 이제 대명사가 된 것 같음. 돈지랄의 대명사 ㅋㅋㅋㅋ 근데 선수단 갈아엎는게 빠르다고는 해도 그 돈들여서 데려온 선수들 다 방출하려면 또 돈이잖아 ㅋㅋㅋ 악순환이다 진짜.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우루과이 팬들 속 터졌을 듯. 우리 팀 골키퍼가 그랬으면 진짜 일주일 동안 잠 못 잤을 거임. 그래도 다음 월드컵엔 더 잘하겠지 뭐. 젊은 선수니까.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800억이요? ㅋㅋㅋㅋㅋ 난 리브스 잘하긴 하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 레이커스 진짜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건가 아님 그냥 미친 건가 헷갈리네 ㄷㄷ 르브론 은퇴하면 진짜 리브스가 에이스 되나요 그럼?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진짜 제대로 물 올랐네. 근데 기세가 쭉 이어질지는 좀 봐야지. 타자들 한 번 슬럼프 오면 무섭게 떨어지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도 지금은 너무 잘해줘서 행복하다 ㅠㅠ 한화 야구 볼 맛 난다 요즘!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미국한테 졌다고? ㅋㅋㅋㅋㅋ 아침에 바빠서 뉴스 못 봤는데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좀 만만하게 봤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아니 근데 우리 국대 그렇게 약체는 아니잖아 형들? 경기 다시 찾아봐야겠다 후...8시간 6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