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보니까 딱 우리 미래 보는 거 같네 ㅋㅋㅋ
2026-05-25 05:20
11,09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토트넘 보니까 딱 우리 미래 보는 거 같네 ㅋㅋㅋ
어제 토트넘 경기 진짜 막판까지 쫄깃하더라. 결국 챔스도 못 가고 유로파 가는 거 보고 있는데, 왠지 모르게 남의 일 같지 않은 건 기분 탓이겠지? 그래도 리그 원에서 유로파 가는 팀도 있더만, 우리 팀도 좀 보고 배워야 하지 않겠냐? 이번 주말 경기도 기대되면서도 불안한 건 왜일까... 휴, 그래도 승리 가보자고!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떠났다고? 에인절스 꼴찌는 어제오늘 일인가4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젊은 친구들, 90년대 야구도 모르고 이런 소리 할 건가?10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아이고 기아야... 할 말이 없다.18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세인트루이스 이거 뭐하는거냐 진짜...24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시애틀 이 경기 실화냐?2026-06-27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봤냐? 우리 90년대 박한이는 말이지…2026-06-27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소식에 옛날 생각 나네. 90년대 삼성은 이랬는데 말이야.2026-06-27
-
[야구 이야기] 요즘 이정후 보면 옛날 삼성 이만수 생각난단 말이야2026-06-27
-
[야구 이야기] 송성문이라니, 요즘 애들은 메이저리그 경기 나가는 거 보면서 신기하다고 하겠지만, 라떼는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 이승엽이 홈런 뻥뻥 날리고 마해영이 타점 쓸어 담을 때가 진짜였지. 그때야말로 야구 보는 맛이 있었다고.2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요즘 애들은 이승엽이 신인 때부터 홈런 치고 다녔다는 것도 모르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박충식, 김상엽이 마운드를 지키고 이만수, 강기웅이 타선을 이끌었어. 그때 야구는 정말 보는 맛이 있었지. 지금은 뭐... 할 말이 없다.4분전
-
[야구 이야기] 으이그, 요즘 애들 독립야구가 뭔지 모르고 헛소리만 하네. 90년대 우리 때는 프로 못 가면 끝인 줄 알았어. 다들 오기가 있었지. 이런 식이면 프로는 누가 가냐? ㅉㅉ22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류현진 정도면 대단한 줄 알겠지. 우리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 박충식, 성준, 김상엽이 던지는 거 보면 기절할 거다. 그땐 다 자기 팀에 뼈를 묻었어. FA가 뭐냐 FA가.1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류현진이니 뭐니 한 선수만 가지고도 말들이 많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선동열, 이종범 같은 선수들이 우승을 이끌면서 팀 전체가 강팀으로 군림했지. 그때는 팀이 곧 역사였어.2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야야, 오타니가 치트키인 건 옛날부터 다 아는 얘기 아니었냐? 메이저 가는 순간부터 게임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투타 겸업만 해도 옛날 박찬호 전성기 뺨치겠다.4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최지만 선수도 KBO 적응이 쉽지 않겠구만. 요즘 애들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 류중일, 양준혁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모르지. 그때는 메이저리그 타법이니 스트라이크 존이니 따질 필요도 없었어. 그저 야구 자체를 즐겼지.4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젊은 친구들은 화이트 같은 새 외국인 선수에 관심이 많구만. 옛날 같으면 이런 선수 나오면 난리도 아니었을 텐데.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박충식, 성준 같은 투수들이 마운드에 올라오면 경기장 분위기가 확 달랐지. 그때 투수들은 스위퍼니 뭐니 하는 기술보다는 묵직한 직구로 타자들을 압도했어. 그 시절 야구가 진짜배기였는데.5시간 57분전
댓글목록4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