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2026-05-25 09:12
10,65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봄? 난 솔직히 프리미어리그 최종전 보면서 ㄹㅇ 팝콘 각 제대로 잡았는데, 결과 보고 좀 현타 옴 ㅋㅋㅋ 아니 토트넘은 감독만 세 번 바꾸고 개판 오분 전이었는데, 에버튼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대매? 그것도 2년 연속 17위 수모라는데, 이 정도면 그냥 생존왕 타이틀 줘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욕은 오지게 먹어도 꾸역꾸역 살아남는 거 보면 신기할 따름임. 손흥민도 떠났다는 소식 들었는데, 없는 와중에 잔류 시킨 거 보면 대단하긴 하네.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5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1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1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1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1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2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케인이 없어도 된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케인이 있었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이었을 수도 있음. 그냥 흥민이가 폼이 올라온 시기랑 케인 나간 시기랑 겹쳐서 그렇게 보이는 거지. 그래도 둘이 있을 때 파력이 미치긴 했잖아.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경질이 만능은 아니지 ㅋㅋㅋㅋ 돈을 그렇게 쓰고도 선수들이 삽질하면 감독이 뭘 어떻게 하냐. 솔직히 메츠는 선수들 정신 상태부터 뜯어고쳐야 함. 물론 멘도사도 욕심이 너무 없긴 했어.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강동희 김승현 있을 때는 진짜 승승장구였는데 ㅠㅠ 그때 경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한숨만 나옴. 하긴 그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는 게 무리긴 하다.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서브미션 미쳤지 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악 소리 질렀다. 상대 선수 탭 치는 거 보고 진짜 저렇게 완벽하게 걸리면 답 없겠구나 싶더라. 오랜만에 UFC 보면서 아드레날린 폭발함 ㅋㅋㅋ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1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12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