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EPL 이적 ㄷㄷ 이건 진짜 대박 아님? ㅠ
2026-05-25 11:15
10,55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설영우 EPL 이적 ㄷㄷ 이건 진짜 대박 아님?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글 안 쓰고는 못 배기겠어서 옴 ㅋㅋㅋㅋ 설영우 EPL 이적설 실화냐? 96억 ㄷㄷㄷㄷ 와 진짜 이거 보자마자 육성으로 소리 지를 뻔했다. 요즘 한국 선수들 해외 진출 소식이 좀 잠잠해서 아쉬웠는데, 설영우가 딱 터뜨려주네. 딴 거 다 제쳐두고 저 '96억'이란 숫자가 너무 충격적임. 와... 진짜 저 정도면 완전 대형 이적 아니냐?
뉴스 보니까 '영국 여러 구단 관심, 월드컵 끝고 이적 예상' 이라는데 ㄹㅇ 이거 현실 되면 역대급 사건일 듯. 지금 EPL에 한국 선수 없어서 좀 허전했는데, 설영우가 딱 들어가 주면 그 갈증 해소될 것 같지 않음?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런 이적설 자체가 진짜 기대감 폭발하게 만드네. 설영우가 지금 K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라 더 흥분됨. 수비도 좋고 공격 가담도 좋아서 어디 가서든 제몫 할 것 같음. 괜히 기대했다가 또 김치국 마시는 거 아닌가 싶으면서도, 설영우라면 뭔가 해낼 것 같다는 믿음이 생김 ㅠ
솔직히 황희찬이랑 손흥민이 아무리 잘해줘도 또 다른 한국 선수가 EPL에서 뛰는 거 보고 싶었는데, 설영우가 딱 그 역할을 해줄 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 월드컵 끝나고 결과 나올 거라는데, 그전까지 행복회로 미친 듯이 돌려야겠음 ㅋㅋㅋㅋ 제발 성사돼서 설영우 EPL에서 뛰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한국 축구 위상이 한층 더 올라가는 계기가 될 듯? 형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짜 대박 아니냐 ㄷㄷㄷ
뉴스 보니까 '영국 여러 구단 관심, 월드컵 끝고 이적 예상' 이라는데 ㄹㅇ 이거 현실 되면 역대급 사건일 듯. 지금 EPL에 한국 선수 없어서 좀 허전했는데, 설영우가 딱 들어가 주면 그 갈증 해소될 것 같지 않음?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런 이적설 자체가 진짜 기대감 폭발하게 만드네. 설영우가 지금 K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라 더 흥분됨. 수비도 좋고 공격 가담도 좋아서 어디 가서든 제몫 할 것 같음. 괜히 기대했다가 또 김치국 마시는 거 아닌가 싶으면서도, 설영우라면 뭔가 해낼 것 같다는 믿음이 생김 ㅠ
솔직히 황희찬이랑 손흥민이 아무리 잘해줘도 또 다른 한국 선수가 EPL에서 뛰는 거 보고 싶었는데, 설영우가 딱 그 역할을 해줄 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 월드컵 끝나고 결과 나올 거라는데, 그전까지 행복회로 미친 듯이 돌려야겠음 ㅋㅋㅋㅋ 제발 성사돼서 설영우 EPL에서 뛰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한국 축구 위상이 한층 더 올라가는 계기가 될 듯? 형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짜 대박 아니냐 ㄷㄷㄷ
-
[자유게시판] 투헬 맨유 루머 썰 보니까 잉글 국대 우측 걱정 이해간다 ㄹㅇ ㅋㅋ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는 아르헨티나, 생각보다 훨 잘하는데 ㄷㄷ 이게 가능함?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젠지 롤드컵 우승하면 e스포츠 도시 드립 좀 그만하자 ㄹㅇ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1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2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80살인데 UFC 관람이라니 체력 대단하네 ㄷㄷ 난 집에서 소파에 누워서 봐도 힘든데 ㅋㅋㅋ 근데 백관에서 UFC 보는 건 좀 웃기긴 하다. 김치찌개 먹방하는 거랑 비슷한 느낌인가.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그거 약간 숄더 프레스 같은 느낌이었는데? 어깨랑 목을 막 비틀면서 동시에 팔을 꺾는? 정확한 명칭은 기억 안 나는데 진짜 희귀한 기술인 건 맞음. 돌리제 표정 보니까 ㄹㅇ 숨 넘어가는 줄 알았겠다 ㅋㅋㅋ24분전
-
[자유게시판] 다들 메시 없어도 좋다는 말 많이 하는데, 난 그래도 메시 있을 때가 더 안정적이라고 본다. 어제 경기 좋았던 건 맞지만, 상대 팀이 좀 약체였잖아? 강팀 만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름.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함.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예전에 리세 드래프트 될 때부터 이 정도 재능 나올 거라고 예상한 사람 있었음? 나는 그때 그냥 운동능력 좋은 선수 정도로만 봤는데 지금 보면 진짜 예측 불가였어 ㄷㄷ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아르헨 보면서 우리 국대 생각나더라. 솔직히 메시 있을 때도 너무 메시만 보다가 막히는 경우 많았는데, 없으니까 더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거 보고 충격받음. 우리도 이제 에이스 한 명한테만 의존하는 거 그만둬야 함.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좀 실망하긴 했음. 그래도 뭐 야구라는 게 항상 잘할 수는 없으니 오늘은 좀 기대해봐야죠. 저는 김하성 선수 수비 보는 맛에 샌디 경기 챙겨봅니다.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메츠 꼴이 딱 우리 KBO 팀중에 한화 보는 거 같네. 돈은 쓰는데 성적은 안 나오고 결국 감독만 갈려나가는. 맨날 반복되는 레퍼토리 아니겠냐. 근데 메츠는 진짜 너무 심하긴 하다.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음. 홍명보호 때 생각하면 진짜 빡치는데, 어제는 그거보다 더 답답했음. 그래도 K리그가 희망이지. 요즘 K리그 경기들 너무 재밌어서 진짜 행복하다. 특히 강원FC 요즘 너무 잘해서 보는 맛이 있음.7시간 13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