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슬슬 퇴물 논란 지리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 ㄷㄷ
2026-05-25 14:51
9,81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그리거 슬슬 퇴물 논란 지리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 ㄷㄷ
형님들 오늘 "선수 화제 토크" 주제로 맥그리거 얘기 좀 해볼까 합니다. 어제 뉴스 보니까 맥그리거 복귀전 앞두고 "퇴물 논란" 지린다고 하던데, 45세 김동현 선수랑 스파링 한거 가지고 "너무 엉성하다"는 비판 세례가 우수수 쏟아졌다네요. 물론 김동현 선수가 우리 레전드이긴 하지만, 그래도 맥그리거인데 이 정도 반응 나오는 거 보면 확실히 예전 같지 않다는 방증 아닐까 싶기도 하고. 3000억 벌고 복귀하는 건 좋은데, 경기력까지 저 모양이면 팬들도 실망할 듯 ㅠ
사실 맥그리거 최근 행보 보면 좀 안쓰럽긴 함. 한때 UFC 아이콘이었는데, 이제는 스파링 영상 하나로 조롱당하는 수준이라니. 돈은 많이 벌었지만, 명예는 많이 잃은 느낌이랄까. 괜히 또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 같은 이상한 핑계 대는 전 챔피언처럼 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ㅋㅋ. UFC 자체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얘기도 나오는 마당에, 과연 맥그리거가 다시 예전의 위용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나 은가누 출전으로 초대박 노린다는데, 맥그리거는 그 그림에 못 끼는 건 아닌지.
개인적으로는 맥그리거가 마지막 불꽃을 태웠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몸값은 천정부지로 솟았지만, 기량은 하락세인 선수들이 의외로 많잖아요. 특히 UFC 같은 격투기는 순간적인 판단력과 반응 속도가 중요한데, 나이가 들면 그게 힘들 수밖에 없고. 과연 이번 복귀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형님들은 맥그리거 복귀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 건재하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이제는 한 물 갔다고 보시나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ㅋㅋ
사실 맥그리거 최근 행보 보면 좀 안쓰럽긴 함. 한때 UFC 아이콘이었는데, 이제는 스파링 영상 하나로 조롱당하는 수준이라니. 돈은 많이 벌었지만, 명예는 많이 잃은 느낌이랄까. 괜히 또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 같은 이상한 핑계 대는 전 챔피언처럼 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ㅋㅋ. UFC 자체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얘기도 나오는 마당에, 과연 맥그리거가 다시 예전의 위용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나 은가누 출전으로 초대박 노린다는데, 맥그리거는 그 그림에 못 끼는 건 아닌지.
개인적으로는 맥그리거가 마지막 불꽃을 태웠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몸값은 천정부지로 솟았지만, 기량은 하락세인 선수들이 의외로 많잖아요. 특히 UFC 같은 격투기는 순간적인 판단력과 반응 속도가 중요한데, 나이가 들면 그게 힘들 수밖에 없고. 과연 이번 복귀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형님들은 맥그리거 복귀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 건재하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이제는 한 물 갔다고 보시나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ㅋㅋ
-
[자유게시판] 하텐슈타인 1152억? ㄷㄷ 근데 불스 지분 인수가 더 충격 아니냐?15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 메시 없이도 우승 가능? ㄷㄷ 근데 난 좀 회의적임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2026-06-28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송성문 요즘 타격감 미쳤지 ㅋㅋㅋ 시즌 초엔 그냥 그랬는데 갑자기 이렇게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감독이 뭘 건드린 건가 싶음. 이 기세로 쭉 가서 가을야구 함 가자!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e스포츠 도시 드립은 좀 식상하긴 함. 근데 젠지가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좋은 시도라고 생각하는데? 지역이랑 연계해서 팬덤 확장하는 건 나쁘지 않지. 이번에 우승하면 대전도 e스포츠의 성지가 되는 건가 ㅋㅋㅋㅋ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트럼프 얘기만 하네 ㅋㅋ 어제 진짜 대박이었던 건 다른 경기였지 않냐? 메인 이벤트 전에 붙었던 그 두 선수, 진짜 미친 타격전이었는데. 심판이 스탑 안 시켰으면 둘 다 병원 실려갔을 듯 ㄷㄷ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소름 쫙 돋았음 ㅋㅋㅋ 메시 없어도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다니까? 특히 데 파울 활동량 미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얘 없으면 중원 어떻게 될지 상상도 안 감 ㄷㄷ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동의함 ㅋㅋㅋ 케인 있을 땐 케인이랑 시너지 좋았지만, 솔직히 좀 케인 위주 플레이가 많았잖아. 이제는 흥민이가 공격의 중심이 되니까 더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거 같음. 예전에 케인 없을 때도 흥민이가 캐리한 경기 많았음. 이제 토트넘은 흥민이의 팀이다 ㄹㅇ루.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 이긴 건 잘했는데, 그게 메시가 없어서 더 잘한 건 아니지 않냐? 상대 팀 전술이나 컨디션도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너무 국대 까내리려고 아르헨티나 경기 핑계 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기자가 아니고 최지만 선수 아님? ㅋㅋㅋ 최지만 선수가 최근에 탬파베이에서 샌디로 이적하고 다저스전에서 쐐기타 쳤던 걸로 아는데. 글쓴이 정보 혼란이 좀 있는 듯 ㄷㄷ.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근데 감독 잘못도 아예 없다고는 못함. 아무리 스타 선수 많아도 그 선수들 활용 못하고 팀 케미 조지면 그게 감독 역량 부족 아니겠냐. 5천억 썼는데 최하위면 ㅋㅋㅋㅋ 이건 감독도 책임 피하기 힘들다 봄.11시간 40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