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2026-05-18 19:08
10,82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형들 안녕. 어제 밤에 경기 보느라 다들 잠 못 잔 거 아니냐 ㅋㅋㅋ 진짜 막판에는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갈 뻔했네. 요즘 스포츠 보는 맛에 사는 듯 ㄹㅇ. 어제 축구 보면서 느낀 점이랑 오늘 아침에 뉴스 보면서 느낀 거 몇 자 끄적여봄. 다들 공감할 만한 내용 있을 걸?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필리스 타선 미쳤냐? 슈와버랑 하퍼 미친거 아님? ㄷㄷㄷ2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좀 본다는 형들, 하퍼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뭔가 느낀 거 없음? ㄷㄷ2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ㄷㄷ 미쳤네 ㄹㅇ 미쳤음?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이거 실화냐 ㄷㄷㄷ 홀란 직접 볼 수 있는거임? 미쳤다 진짜 ㅠㅠ 근데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차이날 거 같은데, 약간 재미없을 수도 있겠네 ㅋㅋㅋㅋ 그래도 맨시티 내한이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지!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6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