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 1군 선수 10명이나 사라진 거 실화냐 ㄷㄷ 이 팀은 진짜 왜 이럼?
2026-05-19 07:31
11,49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보 1군 선수 10명이나 사라진 거 실화냐 ㄷㄷ 이 팀은 진짜 왜 이럼?
야구 없는 월요일이라 심심했는데 KBO 1군 선수 10명 사라졌다는 기사 보고 진짜 놀랐음 ㅋㅋ 안우진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된 것도 충격인데 삼성 70억 우완도 2군행 결단이라니... 이러다 나중엔 용병만 뛰는 거 아님? 물론 우리 팀 선수들 몸값 생각하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 ㅋㅋㅋ 솔직히 이쯤 되면 부상 관리도 실력 아닌가 싶음. 특정 팀들 보면 항상 부상 선수 줄줄이 나오던데 진짜 감이나 트레이닝 코치 문제 아님? 심지어 우리 팀은 특정 포지션에만 몰빵해서 부상당하면 답도 없더라 ㄹㅇ.
이번 주만 해도 우리 팀 주전 몇 명 빠진 거 보고 한숨만 나옴. 뭐 부상은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대체 선수들이 그 공백을 전혀 못 채워주는 게 더 문제라고 본다. 2군에서 잘한다던 애들 올라오면 맨날 뚝배기 깨지고 바로 내려가던데, 진짜 2군 리그 수준이 이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아예 기대도 안 함. 그냥 빨리 복귀나 했으면 좋겠는데, 또 어설프게 복귀했다가 재발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괜히 팀 성적만 더 나락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다른 팀들 보면 특급 유망주 영입해서 전력 보강 착실하게 하던데, 우리 팀은 늘 부상 병동 소식만 들려오는 거 같음. ML 라운더 특급 유망주가 KBO 온다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저런 뉴스 좀 볼 수 있을까 ㅠ 그냥 있는 선수들 건강하게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판이니 원. 이러다 또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말인데, 과연 어떤 팀이 가장 심각한 부상 관리 문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과연 그 원인은 뭐라고 봄? 팬 입장에서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혹시 우리 팀만 이런 건가? 다른 팀 팬들도 똑같이 고통받고 있음?
이번 주만 해도 우리 팀 주전 몇 명 빠진 거 보고 한숨만 나옴. 뭐 부상은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대체 선수들이 그 공백을 전혀 못 채워주는 게 더 문제라고 본다. 2군에서 잘한다던 애들 올라오면 맨날 뚝배기 깨지고 바로 내려가던데, 진짜 2군 리그 수준이 이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아예 기대도 안 함. 그냥 빨리 복귀나 했으면 좋겠는데, 또 어설프게 복귀했다가 재발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괜히 팀 성적만 더 나락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다른 팀들 보면 특급 유망주 영입해서 전력 보강 착실하게 하던데, 우리 팀은 늘 부상 병동 소식만 들려오는 거 같음. ML 라운더 특급 유망주가 KBO 온다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저런 뉴스 좀 볼 수 있을까 ㅠ 그냥 있는 선수들 건강하게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판이니 원. 이러다 또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말인데, 과연 어떤 팀이 가장 심각한 부상 관리 문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과연 그 원인은 뭐라고 봄? 팬 입장에서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혹시 우리 팀만 이런 건가? 다른 팀 팬들도 똑같이 고통받고 있음?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1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29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건 좋긴 한데, 너무 과대 포장하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사실 엔비디아 입장에선 e스포츠 시장 키우는 게 자기들 그래픽카드 매출이랑 직결되니까 홍보성 발언일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페이커가 대단한 건 맞음.45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NCAA랑 NBA는 레벨이 너무 달라서 좀 회의적이긴 함. 물론 명장인 건 인정하는데 바로 우승은 오바 아님? 서부 강팀들 너무 많아서 덴버나 클리퍼스 넘기 힘들 걸 ㅋㅋㅋ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밤에 일찍 자서 몰랐는데 충격이네 ㄷㄷ 셀틱스나 히트는 이미 강팀인데 야니스까지 가면 동부는 답이 없겠는데? 밀워키 팬들 진짜 억장 와르르맨션일듯 ㅠㅠ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야니스 보스턴이나 히트 간다고? ㄷㄷㄷ 이건 좀 충격이네... 근데 번드루소바는 ㄹㅇ 재능 낭비의 정점인 듯. 난 그래도 막판에 불꽃 태웠던 선수들이 기억에 더 남더라.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유파리그 컨퍼런스리그 얘기 나와서 말인데 어제 웨스트햄 경기 본 사람 있음? 모예스 감독 진짜 대단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음 백악관에서 경기라... 물론 신기하긴 한데, 격투기가 너무 주류로 편입되는 느낌이라 좀 아쉽기도 하다. 원래 언더독 감성으로 보는 맛도 있었는데 말야. 너무 상업적으로만 가는 거 아닌가 싶음.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클락 첨 들어봄? ㅋㅋ 그래도 우승했으니 이제 메이저 우승자 아니냐? 다음 대회부터 클락 주시해야겠다. PGA 투어 진짜 알 수 없음 ㅋㅋ6시간 44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