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우진 말소 ㄷㄷ KBO 얘네 진짜 팔꿈치 아작나는거 아니냐?
2026-05-19 15:00
10,74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안우진 말소 ㄷㄷ KBO 얘네 진짜 팔꿈치 아작나는거 아니냐?
형들 오늘 KBO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안우진 팔꿈치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됐다더라. 아니 시발 이 정도면 KBO 전체적으로 투수들 관리 좀 해야 되는거 아니냐? 무슨 에이스 투수들이 줄줄이 팔꿈치 아파서 나가 떨어지는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진짜 심각한 수준인 듯. 매년 혹사 논란 터지고 결국 이렇게 되니 팬으로서 너무 안타깝다 진짜 ㅠ
안우진도 그렇고 삼성 70억 우완인가 그 선수 2군행이라던데, 솔직히 올 시즌 시작 전부터 각 팀 에이스들이 부상으로 이탈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잖아. KIA는 올러 주 2회 등판 시키면서 상위권 노린다는데 이것도 솔직히 불안불안하다. 당장은 성적 좋겠지만 또 혹사로 팔 아작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ㄷㄷ 선수 생명 단축되는 건 둘째치고 팬들 입장에서도 응원하던 선수들이 부상으로 사라지면 진짜 김빠지거든.
이게 단순히 선수 개인의 문제라기보다는 KBO 리그 전체의 시스템 문제도 좀 있는 것 같음. 일본처럼 위험한 스윙 즉각 퇴장시키는 규칙 검토 중이라고는 하던데, 그런 자잘한 거 말고 투수들 보호에 대한 더 근본적인 대책을 내놔야 하는 거 아니냐? 투수들 경기 간 휴식일이라던가, 투구수 제한이라던가 그런 거 말이지. 계속 이러면 진짜 메이저리그처럼 투수들 죄다 토미존 수술하고 시즌 아웃되는 거 일상 될 것 같아 걱정이다.
솔직히 매번 투수들 팔 갈아가면서 경기하는 거 보면 좀 그래. 구단들도 당장 성적 내는 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 선수들 보호하면서 가야 하는 거 아닌가? 우리 KBO 리그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선수들 부상 방지에 더 힘써야 한다고 본다 ㄹㅇ.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의견 공유 좀 해주라.
안우진도 그렇고 삼성 70억 우완인가 그 선수 2군행이라던데, 솔직히 올 시즌 시작 전부터 각 팀 에이스들이 부상으로 이탈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잖아. KIA는 올러 주 2회 등판 시키면서 상위권 노린다는데 이것도 솔직히 불안불안하다. 당장은 성적 좋겠지만 또 혹사로 팔 아작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ㄷㄷ 선수 생명 단축되는 건 둘째치고 팬들 입장에서도 응원하던 선수들이 부상으로 사라지면 진짜 김빠지거든.
이게 단순히 선수 개인의 문제라기보다는 KBO 리그 전체의 시스템 문제도 좀 있는 것 같음. 일본처럼 위험한 스윙 즉각 퇴장시키는 규칙 검토 중이라고는 하던데, 그런 자잘한 거 말고 투수들 보호에 대한 더 근본적인 대책을 내놔야 하는 거 아니냐? 투수들 경기 간 휴식일이라던가, 투구수 제한이라던가 그런 거 말이지. 계속 이러면 진짜 메이저리그처럼 투수들 죄다 토미존 수술하고 시즌 아웃되는 거 일상 될 것 같아 걱정이다.
솔직히 매번 투수들 팔 갈아가면서 경기하는 거 보면 좀 그래. 구단들도 당장 성적 내는 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 선수들 보호하면서 가야 하는 거 아닌가? 우리 KBO 리그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선수들 부상 방지에 더 힘써야 한다고 본다 ㄹㅇ.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의견 공유 좀 해주라.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멕시코에 LG 팬이 있을 수는 있는데 임찬규 선수를 딱 알아보는 건 진짜 신기하긴 함 ㅋㅋㅋㅋ 해외에서 국대 선수도 아니고 럽 선수 팬 만나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 ㄷㄷ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착잡한 심정이래서 뭔가 했네. 원래 응원하는 팀은 시즌 내내 롤러코스터 타는 게 국룰 아니겠음? 너무 낙담하지 말고 담주엔 또 이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보면 됨. 어차피 우승 아니면 2등인데 뭐.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슈워버 3홈런이랑 하퍼 사이클링 히트 동시에 나온 경기라니 역대급 맞지. 나 그 경기 관갔었는데 진짜 평생 못 잊을듯. 필리스팬들 환호성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ㅋㅋㅋ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의미를 떠나서 그냥 재밌잖아! ㅋㅋㅋ 할로웨이가 맥그리 잡는 그림 나오면 페더급 완전 뒤집어지는 거고, 만약 맥그리거가 이기면 다시 라이트급 도전 가능성도 생기는 거 아니냐? 뭘 따져 그냥 보면 됨.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아직 못 봤는데 어디서 볼 수 있냐? ㄷㄷㄷ 그렇게 대단한 수비면 무조건 봐야지. 근데 허리 꺾였다고? 부상은 아니겠지? 순간 균형 잡는 것도 선수들이라 가능한 건가 진짜 궁금하네.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내려올 때 되긴 했는데, 메시는 그냥 차원이 다른 거 같음. 그냥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라니까. 근데 난 오히려 수비수들 농락하는 드리블이 더 지리더라. 진짜 예술이었음.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는 진짜 그냥 선수가 아니라 하나의 아이콘이 된 것 같음. 젠슨황이 언급한 거 보니까 이젠 전통 스포츠 스타들 못지않은 셀럽인 거 인정해야 한다. 근데 기존 스포츠에 영향 준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축구 농구가 훨씬 크지 아직은.10시간 57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