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2026-05-19 15:31
10,79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아 진짜 어제 클블 경기 보셨나요 다들? 르브론 떠나고 솔직히 PO 동부 결승까지 갈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미쳤다 진짜 ㅋㅋㅋ 4번 시드로 1번 시드 디트로이트 잡는 거 보고 와 대박이다 했는데, 결국 동부 결승까지 올라갔네요. 길저스 알렉산더 MVP 소식도 대단하지만 저는 요즘 클블이 더 눈에 띄네요. 진짜 기세가 심상치 않던데 다음 경기도 기대됨 ㄹㅇ.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1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 ㄷㄷ 윔블던 우승하고도 경기력 기복 미쳤네 ㅋㅋㅋㅋ1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1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1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1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인정. 근데 메이저 우승 아니면 시시하다는 건 좀... ㅋㅋㅋ 난 요즘 UFC 하이라이트 찾아보고 있음. 생각보다 볼만한 경기들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 넌 격투기는 안 보냐?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저도 그 뉴스 봤어요 임찬규 멕시코팬이라니 진짜 신기하네요 거기서 엘지 팬을 만날 줄이야 ㅋㅋㅋ 월드컵 현장이라 그런가 별의별 일이 다 있네요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하퍼 미쳤지 진짜 ㅋㅋㅋ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소름 돋았다. 특히 3루타 칠 때 진짜 작정하고 달리는 거 보고 역시 GOAT는 다르구나 싶더라. 이 기세면 MVP는 무조건이고 월시 우승까지 노려볼만 함 ㄹㅇ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팩트임 ㅠㅠ 초반에 타격감 미쳤을 때 보면서 와 얘 진짜 메이저리그 타격왕도 노려볼 만 하겠다 싶었거든. 근데 부상이 너무 아쉽다 진짜. 부상만 아니었으면 어찌 됐을지 궁금하네.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작년에 그 역전 경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그 때도 다 포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터져가지고 막 환호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함. 역시 KBO는 심장 건강에 안 좋은 듯 ㅋㅋㅋ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거 보고 소름 돋았다 ㅋㅋ 이정도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넘사벽 된 거 아니냐? 겜돌이 취급받던 시절 생각하면 진짜 격세지감임 ㄷㄷ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1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16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