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 진짜 미쳤냐 ㄷㄷ 이젠 하다하다 오클까지 잡네
2026-05-19 20:26
10,08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비 진짜 미쳤냐 ㄷㄷ 이젠 하다하다 오클까지 잡네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나 어제 술 거하게 마시고 아침에 비몽사몽했는데 폰으로 하이라이트 보다가 잠이 확 깼잖아. 웸비 이 미친 재능은 대체 어디까지 성장할 건지 감도 안 잡힌다 진짜. 솔직히 오클 상대로는 거의 다 진다고 봤는데 이렇게 이겨버리네. 그것도 SGA MVP 밤을 망쳐버리면서 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경기 전에는 그냥 아 그래 웸비 오늘도 열심히 했네 담에 잘하자 런 마음이었는데, 경기 결과 보고 깜짝 놀랐다니까. 하긴 뭐 요새 웸비 퍼포먼스 보면 그냥 지는 게임도 혼자서 하드캐리해서 역전시키는 그림이 많긴 했는데 오클은 좀 다르잖아. 서부 선두권 팀인데 그걸 또 이겨버리네. SGA가 MVP 컨텐더인데 그날 하필 또 웸비한테 막혀서 "내가 더 잘해야 한다"고 했다는 기사까지 보니까 웃음밖에 안 나옴. 와 진짜 루키가 이 정도면 나중에 몇 년 뒤에는 도대체 얼마나 더 괴물이 될지 상상도 안 간다.
근데 진짜 이게 웸비 개인 능력만으로 된 건지, 아니면 스퍼스 팀 전체적으로도 뭔가 달라지고 있는 건지 궁금하긴 함. 물론 웸비가 넘사벽이긴 한데, 그래도 농구가 혼자 하는 스포츠는 아니잖아. 팀원들이랑 호흡도 좀 맞춰가고 있는 것 같고. 수비에서도 확실히 존재감이 압도적이라 그런지 상대팀 공격 흐름을 많이 끊어버리는 것 같더라. 웸비 올스타 못 간 거 솔직히 좀 아쉬웠는데, 이러다 다음 시즌엔 바로 MVP 후보 올라가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튼 진짜 요즘 웸비 보는 맛에 산다. 스퍼스가 비록 아직 하위권이긴 해도 웸비라는 희망이 있으니 미래가 너무 기대되는 거 아니겠음? 다음 경기도 꼭 봐야겠다. 웸비는 진짜 레전드 예약이다 ㄹㅇ. 다들 오늘 웸비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댓글 좀 달아줘봐 ㅋㅋ
솔직히 경기 전에는 그냥 아 그래 웸비 오늘도 열심히 했네 담에 잘하자 런 마음이었는데, 경기 결과 보고 깜짝 놀랐다니까. 하긴 뭐 요새 웸비 퍼포먼스 보면 그냥 지는 게임도 혼자서 하드캐리해서 역전시키는 그림이 많긴 했는데 오클은 좀 다르잖아. 서부 선두권 팀인데 그걸 또 이겨버리네. SGA가 MVP 컨텐더인데 그날 하필 또 웸비한테 막혀서 "내가 더 잘해야 한다"고 했다는 기사까지 보니까 웃음밖에 안 나옴. 와 진짜 루키가 이 정도면 나중에 몇 년 뒤에는 도대체 얼마나 더 괴물이 될지 상상도 안 간다.
근데 진짜 이게 웸비 개인 능력만으로 된 건지, 아니면 스퍼스 팀 전체적으로도 뭔가 달라지고 있는 건지 궁금하긴 함. 물론 웸비가 넘사벽이긴 한데, 그래도 농구가 혼자 하는 스포츠는 아니잖아. 팀원들이랑 호흡도 좀 맞춰가고 있는 것 같고. 수비에서도 확실히 존재감이 압도적이라 그런지 상대팀 공격 흐름을 많이 끊어버리는 것 같더라. 웸비 올스타 못 간 거 솔직히 좀 아쉬웠는데, 이러다 다음 시즌엔 바로 MVP 후보 올라가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튼 진짜 요즘 웸비 보는 맛에 산다. 스퍼스가 비록 아직 하위권이긴 해도 웸비라는 희망이 있으니 미래가 너무 기대되는 거 아니겠음? 다음 경기도 꼭 봐야겠다. 웸비는 진짜 레전드 예약이다 ㄹㅇ. 다들 오늘 웸비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댓글 좀 달아줘봐 ㅋㅋ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1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1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2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레전드네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하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근데 막상 가면 또 적응 못해서 죽쓰는 거 아니냐? ㅠㅠ 일본 선수들 유럽 가서 잘하다가도 주전 밀리면 로 망하는 경우 많던데 걱정되네.4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강인도 빅리그 간다고 난리쳤었는데 결국 마요르카 갔잖아. 우에다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말고 기다려 보자 ㅋㅋㅋ 일단 오피셜 뜨기 전까진 다 루머일 뿐임.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진짜 고민된다 나도. 오타니 기사 나도 봤는데 미쳤더라 솔직히. 근데 이번에 축구 맨유 경기 존나 중요해서 놓치기 아깝지 않냐? ㅠㅠ 결국 돌고 돌아 둘 다 틀어놓고 한쪽 소리 줄일 듯 ㅋㅋㅋ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님네 팀은 잘나가는구나 부럽다... 우리팀은 왜 맨날 그 모양인지 모르겠음. 선수들은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감독 전술이 너무 답답함 솔직히 ㅋㅋㅋ 이번 시즌도 맘 비우고 봐야 할듯 흑흑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닉스 우승 진짜 미쳤지 인정함. 와 나도 보면서 막 소름 돋았는데 님 글 보니까 또 심장 웅장해지네 ㅋㅋㅋ 53년이라니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음. 오늘 우리 팀 경기도 솔직히 분위기 괜찮은 건 맞는데, 상대팀 주전 빠진다고 너무 방심하면 안 됨. 저번에 주전 빠진 팀한테 졌던 거 기억 안 나냐 ㅠㅠ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공감. 금요일 저녁에 치맥에 스포츠 경기 조합은 과학임 ㅋㅋㅋ 나는 오늘 축구도 볼 예정. EPL 경기 요즘 너무 재밌어서 놓칠 수가 없어.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의미는 개뿔 그냥 돈 되는 매치니까 하는 거지. 그래도 맥그리거 경기면 일단 눈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음. 할로웨이가 맥그리거 잡고 올라오면 진짜 볼만할듯 ㄷㄷ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신기하더라 ㅋㅋㅋㅋ 젠슨 황 정도 되는 사람이 사인 받으러 다닌다는 게 대박임. 괜히 페이커가 신이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않나 싶다 ㄷㄷ14시간 22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