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이대로 우승하면 역대급 개꿀잼 시즌 인정?? ㅋㅋㅋㅋ
2026-05-20 04:29
11,79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이대로 우승하면 역대급 개꿀잼 시즌 인정??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스날 번리전 이기고 리그 우승 굳히기 들어가는거 봤음? 와 진짜 오랜만에 보는 아스날 우승각이라 솔직히 좀 설렌다 ㅋㅋㅋㅋ 어제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 사임설까지 뜨면서 리그판이 아주 뒤집어지던데, 이러다 진짜 아스날이 22년만에 우승컵 들어올리는 거 아니냐? 맨시티랑 5점차라는데 남은 경기 일정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임. 난 솔직히 아스날 팬은 아닌데 이 정도 드라마면 개꿀잼 시즌으로 박제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근데 또 한편으로는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함. 솔직히 맨시티가 워낙 압도적이었고, 아스날이 우승하는 과정도 막 엄청나게 막강해서 이기는 느낌보다는 맨시티가 알아서 자빠져서(?) 올라가는 느낌이 강한 건 나만 그럼? 하베르츠 골도 그렇고 뭔가 항상 불안불안한데 꾸역꾸역 이기는 느낌이랄까. 아스날 팬들은 뭐라 할지 모르겠는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 맨시티가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그림이라 좀 아쉬운 면도 없잖아 있음. 과르디올라 사임설까지 터지니 아 그냥 맨시티 우승시키고 아름답게 마무리하지 하는 생각도 든다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아스날 우승하면 좋지. 근데 맨시티가 이렇게 힘 빠지는 바람에 우승하는 그림은 좀 김빠지지 않음? 맨시티도 한때 무적포스 뿜뿜했는데, 과르디올라 감독 없으면 진짜 나락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고 있고. 다음 시즌부터는 EPL 판도가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하다. 솔직히 맨시티 팬들은 지금 속 터질 것 같을텐데 ㅋㅋㅋ 아스날 우승해도 뒷맛이 개운할까 싶다 ㄹㅇ.
형들은 이번 시즌 EPL, 아스날 우승하면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할 거임? 아니면 그냥저냥 맨시티가 힘 빠져서 생긴 이벤트 정도로 생각할 거임? 냉정하게 함 평가해 보자 ㅋㅋㅋㅋ 난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댓글 많이 달아줘~
근데 또 한편으로는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함. 솔직히 맨시티가 워낙 압도적이었고, 아스날이 우승하는 과정도 막 엄청나게 막강해서 이기는 느낌보다는 맨시티가 알아서 자빠져서(?) 올라가는 느낌이 강한 건 나만 그럼? 하베르츠 골도 그렇고 뭔가 항상 불안불안한데 꾸역꾸역 이기는 느낌이랄까. 아스날 팬들은 뭐라 할지 모르겠는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 맨시티가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그림이라 좀 아쉬운 면도 없잖아 있음. 과르디올라 사임설까지 터지니 아 그냥 맨시티 우승시키고 아름답게 마무리하지 하는 생각도 든다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아스날 우승하면 좋지. 근데 맨시티가 이렇게 힘 빠지는 바람에 우승하는 그림은 좀 김빠지지 않음? 맨시티도 한때 무적포스 뿜뿜했는데, 과르디올라 감독 없으면 진짜 나락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고 있고. 다음 시즌부터는 EPL 판도가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하다. 솔직히 맨시티 팬들은 지금 속 터질 것 같을텐데 ㅋㅋㅋ 아스날 우승해도 뒷맛이 개운할까 싶다 ㄹㅇ.
형들은 이번 시즌 EPL, 아스날 우승하면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할 거임? 아니면 그냥저냥 맨시티가 힘 빠져서 생긴 이벤트 정도로 생각할 거임? 냉정하게 함 평가해 보자 ㅋㅋㅋㅋ 난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댓글 많이 달아줘~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1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형들 솔직히 이한범 포텐 터지면 김민재처럼 월클 되는거 시간 문제라고 보는데? 피지컬도 좋고 발도 빠르고 빌드업도 괜찮잖아. EPL은 좀 그렇고 분데스리가나 챔십 정도는 충분히 갈 수 있다고 봄.15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는 찌라시일 확률이 99퍼임. 작년에도 르브론 마이애미 복귀한다느니 별 소리 다 나왔었는데 결국 아니었잖아 ㅋㅋ 걔네 그냥 클릭 장사하는 거임.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분데스 가서 김민재랑 맞대결하면 개꿀잼이겠다. 근데 이적설은 이적설일 뿐 아니겠음? 아직 오피셜 뜬 것도 아니고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찌라시일 수도 있고.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AI가 승률 예측하는 건 그냥 재미로 보는 거지 너무 믿진 마셈 ㅋㅋㅋ 작년에 어떤 팀은 AI 예측 뚫고 올라온 적도 많았잖아. 그래도 분석 데이터 많아지면 보는 입장에선 더 흥미롭긴 하겠다. LCK 화이팅!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고민할 거 뭐 있냐 닥 야구지 임마. 요즘 야구만큼 재밌는 게 어딨다고. 오타니 솔직히 미쳤잖아 타격감. 축구는 솔직히 좀 지루할 때도 많음 ㅋㅋㅋ 내가 저번에 축구보다 잠들어서 리버풀 경기 놓쳤잖아 ㅠㅠ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어릴 때부터 유망주 소리 들었잖아. 피지컬도 좋고 결정력도 괜찮아서 빅리그 가는 건 간 문제였음. 괜히 EPL이랑 분데스에서 노리는 게 아님 ㅠㅠ 우리도 빨리 좋은 애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EPL은 무리 아님? 일본 선수들이 분데스리가는 많이 가도 EPL 직행은 거의 없잖아. 이토 준야도 이적설만 무성하다가 결국 못갔고... 우에다도 아마 찌라시만 존나 돌다가 결국엔 네덜란드나 프랑스 리그 갈 거 같은데 ㅋㅋㅋㅋ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예전에 해외여행 갔다가 한국 야구 유니폼 입은 사람 본 적 있어요 ㅋㅋㅋ 그때 진짜 반가워서 말 걸 뻔 했는데 ㅋㅋㅋ 임찬규 선수 팬도 얼마나 반가웠을까 싶네요 ㅋㅋㅋㅋ12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