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2026-05-20 07:14
11,55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아침부터 NBA 기사 보는데 샌안이랑 OKC 경기 어제부터 개꿀잼이었네. 오늘 동부 결승 클리블랜드랑 뉴욕 경기라는데, 이것도 왠지 역대급 명승부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퇴근하고 치킨 시켜서 각 잡고 봐야겠다. 다들 오늘 뭐 보냐?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이게 뭔 소리여...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진짜 아틀레티코 가나 보네…7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맨시티 경기 보다가 한국 온다는 소식 들으니 기분이 묘하네14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16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17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뮌헨 경기 또 보게 생겼네 이거 참...18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그 심판이 또 들어오네, 남아공전 주심이라고?2026-06-22
-
[축구 이야기] 아, 테요 심판이 또 배정됐네. 이거 괜히 찜찜한데.2026-06-22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김민재 선수 기사 떴네. 또 어디서 노리나 보네. 하긴 그럴 만도 하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거 마저 마시고 자야겠다.2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강원 팀들 K리그2 아쉽네. 나야 뭐 상관없지만...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후반전도 봐야지.3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느끼는 건데, 축구도 결국 혼자하는 게 편하긴 해. 이강인 선수도 비슷한 생각이었나. 근데 난 이제 맥주 한 캔 따야겠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미리 마셔둬야지.5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데 이한범 얘기가 나오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축구 보다가 야구 생각으로 넘어가네.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애 태어나는 날 경기 뛰는 선수들 가끔 있긴 하던데. 난 이해는 안 가지만 프로 선수들은 그런가 싶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는데 잘 던졌으면 좋겠네.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던데… 맨시티 소식 들려오네.4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중계 왜 이리 딜레이 심하냐. 류현진 선발이라고 아까 맥주 한 캔 땄는데 너무 느리네.5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런 글 보니까 괜히 뭉클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길래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이적료니 굿즈니 결국 다 스포츠 보는 맛이지.5시간 45분전
댓글목록5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