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정후 허리 부상 ㄷㄷ... 심각한 거 아니지? ㅠ
2026-05-20 18:07
9,80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갓정후 허리 부상 ㄷㄷ... 심각한 거 아니지? ㅠ
아 어제 갓정후 타격감 미쳤던데, 수비하다 허리 아파서 교체됐다던데?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중이라 한창 물 올랐는데 부상이라니 ㅠ 감독은 별거 아니라고는 하는데, 혹시 모르니 정밀 검사 함 받아봐야 하는 거 아님? 제발 단순 근육통이었으면 좋겠다 ㄹㅇ. 이정후 없으면 샌프란 어케 돌아가냐?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7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11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14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1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페레이라 멘탈이 문제인 건지 뭔지 모르겠음. 라이트헤비에서도 챔프 먹고나서 좀 쉬어야겠다고 하더니 이번에도 이러네 ㅋㅋㅋ 이러다 진짜 은퇴하는 거 아니냐? 타이틀전만 끝나면 영혼 탈곡되는 느낌인가 ㄷㄷ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 글 보니까 갑자기 몇 년 전 우리팀 생각나네 ㅠㅠ 그 때도 전력상 절대 이길 수 없는 경기였는데 주장 멘탈 터져가지고 그대로 개털렸었지. 오늘 언더독 팀은 주장 역할이 진짜 중요할 듯. 잘 버텨주길 바란다!3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이 소속팀에서는 날아다니다 국대만 가면 버벅거리는 게, 혹시 자기 정품 유니폼이 아니라 레플리카 짝퉁이라서 그런 건 아닐까요? 국대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맞춰 입으면 좀 나아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을 입고 응원해야죠.36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요즘 팬이라고 하면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오던데, 선수를 데려오는 기준도 저 모양이니…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멋진 선수에겐 당연히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해야죠.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예의가 아닙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으로 응원합시다.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해할 수 없네요. 공식 스탯도 제대로 못 내는 감독을 선임하려 하다니. 마치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팬들처럼, 기본적인 검증도 안 된 사람을 데려오는 건가요? 풀럼 팬이라면 정품 감독을 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 그거 기억남? 18년도에도 이맘때쯤 연패 오지게 박다가 갑자기 귀신같이 살아나서 우승했던 거 ㅋㅋㅋ 그때 생각하면 지금은 애교임. 곧 반등할 거다.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아틀레티코 유니폼은 정품으로 제대로 갖춰 입고 응원들 하는 거죠? 다들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것 맞죠?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2시간 11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