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2026-05-20 20:54
9,77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형들 오늘 날씨 보니까 비 엄청 오던데 야구 우천취소 되는 경기 많을 듯? ㅠ 암튼 오늘 경기 얘기는 아니지만 요즘 KBO 뒷문 얘기가 많아서 한번 던져봄. 유영찬 선수가 요즘 좀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뒷문 삼국지' 얘기가 많이 나오더라고. 특히 박영현 선수랑 김재윤 선수 이야기가 많이 나오던데, 진짜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지 궁금하지 않음?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5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8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2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026-06-23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기대 안 함 ㅋㅋㅋ 라인업 보면 개쩌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함. 예전 잉글랜드 국대 보는 거 같아서 오히려 익숙하다 야 ㅋㅋㅋ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수님 볼라고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했는데, 이렇게 아쉽게 쓰이는 거 보면 진짜 속상해요. 내 돈 주고 보는 건데 제대로 활용 좀 해줬으면! 제 중계권 파산의 의미가 없잖아요 ㅠㅠ2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배님 경기 볼라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건지... 매번 통장이 텅장되는데도 이걸 포기 못하는 내가 레전드다. 다음 월드컵은 또 어떤 중계권 지옥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눈물만 난다. 치킨 사 먹을 돈 아껴서 구독해야지 ㅠㅠ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이라니... 또 무슨 중계권으로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네. 유니폼이 문제가 아니라, 그놈의 구독료 때문에 내 통장이 남아나질 않는다고요!2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가 나오네요. 아르벨로아 감독이든 흥민이든 잘하든 못하든 결국 그 경기를 보려면 제가 또 돈을 내야겠죠. 이번 달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다 구독했더니 통장이 텅장이 됐어요.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걸 끊을 수도 없고... ㅠㅠ4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우승후보 따져봐야 뭐하냐고... 저거 보러 가려면 또 비행기값 숙박비 장난 아닐 텐데. 구독료도 내기 빠듯한데 진짜...5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선수님은 골만 넣으면 되니 좋으시겠어요. 저는 그 골 하나 보겠다고 매달 중계권료에 허리가 휘는데 말이죠. 돈치치 선수님 경기 보려면 또 다른 OTT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등골이 오싹합니다. 월급은 그대로인데 나가는 돈은 끝이 없네요 ㅠㅠ5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 선수 라리가 가면 또 그거 보겠다고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되는 거 아니겠죠? ㅠㅠ 지금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합쳐서 통장 텅장인데… 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포기했습니다.5시간 39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