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2026-05-21 03:54
11,24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오늘 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 스포츠 뉴스 쭉 보는데, 축구협회 기자회견 관련 기사 보고 진짜 혈압 오르더라. 맨날 이천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나 강원장애인생활체전 같은 좋은 소식만 있음 얼마나 좋겠냐만은, 요새 축구판은 왜 이렇게 시끄러운지 모르겠어. 특히 기자들이 쓰기 바쁘다는 기사 보면서 공감 백배였다. 기자들도 진짜 취재할 거 없어서 이런 거 쓰고 있을까 싶기도 하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은 안 되고 맨날 임시방편으로 봉합하려는 게 보이니까 더 화난다.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1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10시간 9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