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고도 억까하는 애들 ㄹㅇ 정신병임? ㅋㅋㅋㅋ
2026-05-21 09:49
10,64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고도 억까하는 애들 ㄹㅇ 정신병임? ㅋㅋㅋㅋ
아니 다들 어제 아스톤 빌라 경기 봤음? 유로파 컨퍼런스 결승전이었나? 진짜 미친 경기였는데 거기서 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면서도 억까하는 애들 도대체 뭐임? 내가 알기로는 경기 중에 손가락 부러졌는데도 끝까지 뛰어서 팀 우승에 기여했다던데. 와 진짜 보면서 존경심까지 들던데 그걸 가지고 "어차피 골키퍼는 손가락 부러져도 상관없다"느니 "쇼하는 거다"느니 하는 댓글들 보면서 진짜 얼탱이가 없더라 ㅋㅋㅋㅋㅋ 아무리 싫어하는 선수라도 이건 좀 아니지 않냐?
솔직히 마르티네스가 과거에 좀 논란이 있었던 건 사실임. 월드컵 때도 그렇고 뭔가 좀 과하다 싶은 세리머니나 언행 때문에 욕먹은 것도 알고. 근데 아무리 그래도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막말하는 건 진짜 선 넘는 거 아니냐? 심지어 그 손가락 부상인데, 골키퍼한테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 부위인데 그걸 가지고 그렇게 비아냥거리는 건 진짜 너무하다 싶었음. 진짜 악에 받친 악플러들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자기 좋아하는 선수 아닌 이상 무조건 깎아내리려는 심보가 너무 역겨움.
진짜 프로 선수라면 부상이 있어도 참고 뛰는 게 당연한 거라는 식의 논리도 웃김. 그게 당연한 게 아니라 정말 대단한 거라고 봐야 하는 거 아니냐? 일반인들 조금만 다쳐도 난리 치는 판에, 수억 수십억 버는 선수들이 몸 사린다고 욕하면서 또 정작 부상 투혼 보이면 억까하는 이중성 엇? ㅋㅋㅋ 솔직히 마르티네스 평소 행실이 좀 그랬어도 어제 경기만큼은 진짜 박수 쳐줘야 하는 거 아니냐?
다른 건 몰라도 인간적으로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심하게 비난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성적으로 납득이 안 가는 논리들이 너무 많아서 글 남겨봄.
솔직히 마르티네스가 과거에 좀 논란이 있었던 건 사실임. 월드컵 때도 그렇고 뭔가 좀 과하다 싶은 세리머니나 언행 때문에 욕먹은 것도 알고. 근데 아무리 그래도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막말하는 건 진짜 선 넘는 거 아니냐? 심지어 그 손가락 부상인데, 골키퍼한테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 부위인데 그걸 가지고 그렇게 비아냥거리는 건 진짜 너무하다 싶었음. 진짜 악에 받친 악플러들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자기 좋아하는 선수 아닌 이상 무조건 깎아내리려는 심보가 너무 역겨움.
진짜 프로 선수라면 부상이 있어도 참고 뛰는 게 당연한 거라는 식의 논리도 웃김. 그게 당연한 게 아니라 정말 대단한 거라고 봐야 하는 거 아니냐? 일반인들 조금만 다쳐도 난리 치는 판에, 수억 수십억 버는 선수들이 몸 사린다고 욕하면서 또 정작 부상 투혼 보이면 억까하는 이중성 엇? ㅋㅋㅋ 솔직히 마르티네스 평소 행실이 좀 그랬어도 어제 경기만큼은 진짜 박수 쳐줘야 하는 거 아니냐?
다른 건 몰라도 인간적으로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심하게 비난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성적으로 납득이 안 가는 논리들이 너무 많아서 글 남겨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1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2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1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11시간 20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