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2026-05-21 13:31
10,72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개어이없어서 글 쌈 ㅋㅋㅋㅋ 아니 이글스 스미스 이 양반 또 사고 쳤네. 135로 과속하다가 잡혔다는데 이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 미국 경찰 스케일은 또 다르지 않음? 우리나라는 쫌만 빨라도 난리나는데 쟤네는 마일 단위라 더 빡셀텐데 진짜 대단하다 이 새끼 ㅋㅋㅋ 뭐 맨날 사고 터지는 놈이라 놀랍지도 않긴 한데 이번엔 좀 레전드급인듯? 뭐 평소에도 인성 논란 좀 있었 애라서 뭐 새삼스럽지도 않다만은.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2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2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2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전반은 좀 기대하게 만들었잖아? 후반에 갑자기 다들 넋 놓고 뛰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진짜. 김민재도 사람인데 쉬어야지 맨날 혹사시키는 거 같아서 안쓰럽다 ㅠㅠ 이러다 월드컵 가서 퍼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친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 올리베이라 요새 진짜 미친놈 같음. 게이치도 존나 빡센데 또 붙는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ㄷㄷ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10시간 36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