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2026-05-21 15:47
10,66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뭐 보려고 대기 중임? 나는 솔직히 오타니 경기 볼지 말지 고민 중임. 아니 이 정도면 야구의 신 아니냐? 어제도 무실점 투구에 홈런까지 쳤다는데 이거 보면 볼수록 현타만 옴 ㅋㅋㅋㅋㅋ 아니 사람 맞음? 한 팀의 에이스 투수면서 중심 타자 역할까지 하는 게 말이 됨? 예전엔 이런 선수 상상도 못 했는데 진짜 미친 거 같음.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롤드컵 결승전 개꿀잼 예상 ㄷㄷ 다들 보냐?5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답답하더라 ㄷㄷ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ㄷㄷ 진짜 요즘 여자골프 보는 맛 있네!1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 저 발언 ㄹㅇ 참교육 아니냐 ㄷㄷ1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ㅋ 아직 오피셜은 아닐걸? 루머는 엄청 많은데 마이애미는 좀 의외긴 하다. 만약 진짜면 개지리겠네 ㅠㅠ 벅스 팬들 피눈물 흘리겠다 진짜.50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근데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하지 않을까? 괜히 벌써부터 김칫국 마셨다가 나중에 아쉬울 수도 있자너 ㅋㅋ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나옴. 시즌 초에 헤맬 때 타격폼 스윙 궤적 어쩌고저쩌고 전문가들 다 죽어라 까더니 이제와서 다들 잠수탔죠? 이정후 그냥 스윙폼 자체는 건드릴 거 없었음 ㅠㅠ 멘탈 잡고 적응 끝나니 바로 날아다니는 거 보소 ㄷㄷ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리즐리스 움직임 보면서 똑같은 생각함. 픽 순서도 그렇고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엮어서 보면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것 같긴 한데 이게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쳤다가 폭망하면 웃음벨 되는 거 아님? ㅋㅋㅋ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가 미래는 미래지. 당장 우리 조카만 봐도 밤낮으로 롤만 하는데 프로게이머가 꿈이라더라 ㅋㅋㅋ 대전에서 하면 KTX 타고 가면 금방이니까 나도 한번 가봐야겠다. 그때 치킨 존나 시켜 먹으면서 봐야지.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국대 경기 보러 갔을 때도 홍명보 감독님이 좀 의외의 선수 기용해서 당황했던 적 많음 ㅋㅋㅋ 근데 이번엔 손흥민이라니 스케일이 다르네. 진짜 이번엔 감독의 고집이냐, 아니면 뭔 큰 뜻이 있는 거냐? 솔직히 후자는 아닌 것 같긴 하지만 ㅋㅋㅋ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에요? 지난주에 잠깐 부진한 거지, 우리 팀 저력 모르심? 예전에 연승할 때도 잠깐 흔들린 적 있었음. 좀만 더 믿고 기다려봅시다.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이정후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솔직히 타율이야 초반 버프도 좀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5호 홈런은 진짜 의미 있다고 생각함. 파워가 약점이라고 했는데 꾸준히 담장 넘기는 거 보면 슬슬 메이저리그 투수들한테도 먹히는 스윙이 나오는 듯요!16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