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UFC 옥래윤 경기 본 사람? 복귀전 ㄷㄷ 개지리네
2026-05-21 21:23
10,07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UFC 옥래윤 경기 본 사람? 복귀전 ㄷㄷ 개지리네
형들 어제 UFC 옥래윤 경기 봤음? 진짜 간만에 복귀전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봤는데 와 ㄹㅇ 미쳤더라. 원챔 챔피언까지 했던 선수인데 UFC로 넘어와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궁금했었거든. 전 챔피언 꺾고 올라왔던 선수라 그런가 경기 운영이나 타격 센스가 진짜 남다르더라. 괜히 챔프가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음.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은 강자였는데 옥래윤 선수가 초반부터 압박 들어가면서 주도권을 잡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특히 스탠딩 타격전에서 묵직한 펀치랑 날카로운 킥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상대방이 휘청거리는 장면 나올 때마다 소름 돋았다 ㅋㅋ 솔직히 판정까지 갈 줄 알았는데 후반 라운드에 테이크다운 성공하고 파운딩으로 마무리하는 거 보고 진짜 감탄했음. 괜히 UFC가 아니라니까 ㄷㄷ 한국 선수가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니까 어깨 뽕 오지게 차오르더라.
솔직히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UFC 다큐 보면서 기존 UFC 선수들만 너무 밀어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었잖아. 근데 옥래윤 선수 같은 한국 선수가 저렇게 실력으로 보여주니까 그런 논란 다 씹어먹는 것 같음. 추성훈 선수도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하던데, 옥래윤 선수도 계속 좋은 경기 보여주면 언젠가 메인카드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엄청 됨.
암튼 어제 옥래윤 경기 보고 나니까 한동안 UFC 뽕 제대로 차오를 것 같다.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다들 어제 기 보면서 어떤 부분 제일 인상 깊었음?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은 강자였는데 옥래윤 선수가 초반부터 압박 들어가면서 주도권을 잡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특히 스탠딩 타격전에서 묵직한 펀치랑 날카로운 킥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상대방이 휘청거리는 장면 나올 때마다 소름 돋았다 ㅋㅋ 솔직히 판정까지 갈 줄 알았는데 후반 라운드에 테이크다운 성공하고 파운딩으로 마무리하는 거 보고 진짜 감탄했음. 괜히 UFC가 아니라니까 ㄷㄷ 한국 선수가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니까 어깨 뽕 오지게 차오르더라.
솔직히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UFC 다큐 보면서 기존 UFC 선수들만 너무 밀어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었잖아. 근데 옥래윤 선수 같은 한국 선수가 저렇게 실력으로 보여주니까 그런 논란 다 씹어먹는 것 같음. 추성훈 선수도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하던데, 옥래윤 선수도 계속 좋은 경기 보여주면 언젠가 메인카드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엄청 됨.
암튼 어제 옥래윤 경기 보고 나니까 한동안 UFC 뽕 제대로 차오를 것 같다.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다들 어제 기 보면서 어떤 부분 제일 인상 깊었음?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마스비달이랑 우스만 2차전도 그렇고, 이런 재대결은 보통 처음 이긴 놈이 또 이기던데? 올리베이라도 왠지 또 이길 것 같다. 게이치가 뭐 엄청난 변수를 만들지 않는 이상은 힘들 듯.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에 완전 동감함. 카타르때 진짜 어이가 없었지. 그 더운 나라에서 굳이 해야 하나 싶고, 경기장도 졸라 멋있긴 한데 나중에 다 흉물 되는 거 아님? 돈지랄 오지는 것 같음.49분전
-
[자유게시판]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에바임 작년에 우승했는데 왜 흔드냐고 ㅋㅋ 파이널 MVP 못 받은 건 아쉽지만 그래도 핵심 중의 핵심인데 걍 찌라시인듯 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류현진 경기보단 저는 한화 경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솔직히 지는 줄 알았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아니겠습니까? 하현승 양키스 은 그냥 찌라시 아님? KBO 잔류한다고 본 것 같은데, 300만 달러는 솔직히 너무 오피셜 같지 않아서 믿기 힘듬.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혜자 계약까진 모르겠음 ㅋㅋㅋ 플옵에서 잘한 건 맞는데 정규시즌 폼 보면 아직 기복이 너무 심해서. 지금은 포텐 터질 기미 보이는 유망주 정도지 월클급은 오바임. 김선형 초창기 드립은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만 고석현이 초반에 너무 몸 사리는 거 아닌가 싶었냐? 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펀치에 소극적이었나 좀 아쉬웠음. 그래도 마지막에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고석현이다 싶더라. 3연승 진짜 가나 이번엔!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솔직히 스프링캠프 땐 좀 불안했는데 언제부턴가 안타 존나 치더라. 타율 2위는 진짜 말도 안 되는 성적임 ㄷㄷ 신인왕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랄멜로 트레이드 얘기도 나옴? 샬럿이 벌써 포기하는 건 진짜 이해 안되네. 아직 어리고 터질 가능성 충분한데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만약 간다면 뉴욕이나 LA쪽으로 갔으면 좋겠다.4시간 50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