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2026-05-22 12:47
10,48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형들 오늘 경기 라인업 다 봤음?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이번 주 로드 투 UFC부터 원 챔피언십까지 격투기 팬들은 잠 못 잘 듯. 개인적으로는 옥래윤 복귀전이 제일 기대됨. 챔피언 꺾고 2년 만에 돌아오는 건데, 그동안 얼마나 칼을 갈았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상대도 만만치 않을 텐데, 어떤 전략 들고 나올지 ㄹㅇ 예측불가임. 이번에 진짜 레전드 경기 하나 나올 각이다.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면 이제 다음 시즌 라인업은 거의 윤곽이 잡히는 건가? 슬슬 오프시즌 썰 풀리는 거 보면 진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 것 같아서 설렘 ㅋㅋㅋ 얼른 농구 보고 싶다.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홍명보 감독님 옛날 생각하면 좀 짠하기도 하다. 한때 영광의 아이콘이었는데 이렇게 욕먹는 거 보니까 세월 참 무상하다는 생각도 드네 ㄷㄷ 물론 인터뷰는 좀 심했지만.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답답한 건 맞는데, 솔직히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다고 생각해요. 감독 전술 문제도 좀 큰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언제쯤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ㅠㅠ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9시간 13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