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2026-05-22 14:57
10,66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야 솔직히 요새 맨시티 경기 보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잘하잖아. 특히 팔머는 이번 시즌 초반에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튜헬 감독의 살벌한 노10 경쟁에서 밀려서 월드컵 승선까지 위태롭다는 기사 보니까 좀 충격이다. 아니 뭐 튜헬이 워낙 독한 건 알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싶음. 진짜 축구는 냉정하다는 걸 새삼 느끼네.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1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1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1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1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1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엔더슨 맨시티 가면 어떤 역할 맡을지 궁금하긴 하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쓸 거 같은데, 로드리랑 같이 뛰려나? 아니면 로드리 백업으로 키우는 건가? 포텐은 확실히 있어서 키우면 대성할 수도 있긴 함.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2800억 받으면 나도 농구선수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리브스가 잘하긴 하지만 딱 레이커스 버프 제대로 받은 케이스 아니냐? 다른 팀 갔으면 저 돈 절대 못 받았을 걸? 암튼 부럽네 부러워 ㅠㅠㅠ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2800억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신화 제대로 쓰는구나. 레이커스가 돈 쓰는 건 알아줘야 함 ㄷㄷ 릅이랑 AD 노쇠화 생각하면 이번 시즌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울 듯.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맨시티가 무명선수들 막 데려올 때 '쟤네 왜 저런 애들 데려가지?' 했는데 다 성공했잖아. 안데르손도 펩이 뭔가 보고 데려가는 거겠지. 괜히 데려가는 게 아님 ㅋㅋㅋ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다니까 ㅋㅋㅋ 앤더슨 진짜 맨시티 가면 이건 뭐 리그 파괴자 수준 아니냐? 다른 팀들 이젠 진짜 유로파라도 노려야 할 판 ㅋㅋㅋㅋㅋ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인기 진짜 ㄷㄷ하긴 함. 근데 솔직히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닌데도 저렇게 몰표 받는 거 보면 팬심 무시 못하는 거 같음. 그래도 요즘 폼 보면 아쉬운 건 팩트임.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센가 작년에 부상 위험 있다고 그렇게 말했었는데... 구종이 너무 특이해서 어깨 무리 갈 거라고. 결국 이런 식으로 터지네 ㅋㅋ 메츠가 관리를 못 한 것도 있지만 본인 책임도 없다고는 못 함.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10시간 20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