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이대로 쭉 가면 큰일나는거 아님?
2026-05-22 15:28
10,47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이대로 쭉 가면 큰일나는거 아님?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김하성 또 멀티 출루하긴 했는데 타율이 0.115래 ㅋㅋㅋ 아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작년엔 수비도 잘하고 타격도 괜찮게 터져줘서 완전 주전 자리 꿰찼다 싶었는데, 올해는 시작부터 좀 심하네. 물론 시즌 초반이고 표본이 적다고는 하지만, 벌써 4월 중순인데 이 정도면 팬들 입장에서는 걱정될 수밖에 없잖아? 작년이 딱 마지노선 타율이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그마저도 안 나니 답답하다 진짜.
솔직히 다들 예상은 했을 거야. 작년에 김하성 커리어 하이 찍었을 때도, '과연 이게 꾸준히 이어질까?' 하는 의문은 있었거든. 메이저리그 투수들 데이터 분석 능력 보면 진짜 칼 같아서, 한번 약점 잡히면 그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잖아. 지금 김하성 타격폼이나 타석에서 접근하는 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음. 분명 상대 투수들은 작년보다 더 철저하게 분석해서 들어올 거고, 거기에 김하성이 효과적으로 대처를 못 하고 있는 그림으로 보이는데... 이러다 진짜 샌디에이고에서 입지 좁아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벤치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 답도 없는데 말이야.
근데 또 한편으로는 얘가 워낙 멘탈이 강하고 노력파라서 언제든 반등할 가능성은 있다고 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적도 있었고. 지금 당장은 엄청나게 부진한 것처럼 보이지만, 타석에서 뭔가 하나 터지기 시작하면 쭉쭉 올라갈 수도 있잖아. 메이저리그는 워낙 변수가 많으니까. 물론 지금은 희망회로 돌리는 수준이긴 하지만, 그래도 응원하는 입장에서는 그렇게 믿어야지 뭐.
이번 주말 경기부터라도 좀 시원하게 안타 터트리고 타율도 쭉쭉 올렸으면 좋겠네. 김하성 화이팅이다 진짜. 이러다 백업으로 밀리면 어떡하냐고 ㅠㅠ
솔직히 다들 예상은 했을 거야. 작년에 김하성 커리어 하이 찍었을 때도, '과연 이게 꾸준히 이어질까?' 하는 의문은 있었거든. 메이저리그 투수들 데이터 분석 능력 보면 진짜 칼 같아서, 한번 약점 잡히면 그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잖아. 지금 김하성 타격폼이나 타석에서 접근하는 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음. 분명 상대 투수들은 작년보다 더 철저하게 분석해서 들어올 거고, 거기에 김하성이 효과적으로 대처를 못 하고 있는 그림으로 보이는데... 이러다 진짜 샌디에이고에서 입지 좁아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벤치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 답도 없는데 말이야.
근데 또 한편으로는 얘가 워낙 멘탈이 강하고 노력파라서 언제든 반등할 가능성은 있다고 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적도 있었고. 지금 당장은 엄청나게 부진한 것처럼 보이지만, 타석에서 뭔가 하나 터지기 시작하면 쭉쭉 올라갈 수도 있잖아. 메이저리그는 워낙 변수가 많으니까. 물론 지금은 희망회로 돌리는 수준이긴 하지만, 그래도 응원하는 입장에서는 그렇게 믿어야지 뭐.
이번 주말 경기부터라도 좀 시원하게 안타 터트리고 타율도 쭉쭉 올렸으면 좋겠네. 김하성 화이팅이다 진짜. 이러다 백업으로 밀리면 어떡하냐고 ㅠㅠ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MLB 사무국 FA 5년 제한 ㄹㅇ임? 이러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하는 거 아니냐 ㄷㄷ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22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면 이제 다음 시즌 라인업은 거의 윤곽이 잡히는 건가? 슬슬 오프시즌 썰 풀리는 거 보면 진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 것 같아서 설렘 ㅋㅋㅋ 얼른 농구 보고 싶다.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홍명보 감독님 옛날 생각하면 좀 짠하기도 하다. 한때 영광의 아이콘이었는데 이렇게 욕먹는 거 보니까 세월 참 무상하다는 생각도 드네 ㄷㄷ 물론 인터뷰는 좀 심했지만.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11시간 13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