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2연승 ㄷㄷ 27년만에 챔결 가는 거냐 진짜? ㅋㅋㅋ
2026-05-23 02:56
11,32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2연승 ㄷㄷ 27년만에 챔결 가는 거냐 진짜? ㅋㅋㅋ
와 어제 뉴욕 경기 보셨음? 미쳤던데 진짜 ㅋㅋㅋㅋ 동부 결승에서 파죽의 2연승이라니, 이러다 27년 만에 챔프전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 뉴욕 팬들 지금 난리 났을 듯 ㄹㅇ. 이번 시즌 뉴욕 어디까지 갈 거라고 봄? 님들 생각은 어떠함?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근데 얘 이 정도 가치 있음?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8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8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11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23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2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2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의 투지는 인정하지만, 팬이라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죠.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2800억? 미쳤네 진짜 ㅋㅋㅋ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렇게 터지는 거 첨 봄. 르브론빨이라는 말도 많았는데 결국 실력으로 증명한 듯 ㄷㄷ23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옴 ㅋㅋㅋㅋ 타구 속도 보니까 담장 그냥 넘어가는 줄 알았는데 그걸 따라가서 잡아버리네. 수비도 이제 메이저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듯.25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영입은 기대되지만, 경기장에선 꼭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해야 진짜 팬이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산 것만 인정합니다.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문이 돌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구단 오피셜 발표 외에는 믿을 게 없지 않나? 찌라시 보면서 짝퉁 유니폼 입은 팬들이 설레발치는 꼴이라니. 진짜 팬이라면 정품 소식만 기다려야지.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컨디션 관리 철저히 할 텐데, 팬이라면 최소한 유니폼이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월클 논하는 건 좀 그렇지.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스탯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오면서 정품 유니폼은 입고 와야죠. 짝퉁 굿즈 사면서 선수 응원하는 건 모순 아닙니까?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짜 팬심이죠.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정말. 감독님이 오리지널 선수들을 기용해야 하는데 자꾸 레플리카 같은 선수들만 믿으시니 답답합니다. 제대로 된 정품 선수를 써야 경기가 제대로 풀릴 텐데 말이죠.3시간 28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