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우 진짜 미쳤네;; 4500루타 ㄷㄷ 이게 43살 노장 클라스임?
2026-05-23 04:55
11,11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형우 진짜 미쳤네;; 4500루타 ㄷㄷ 이게 43살 노장 클라스임?
형들 오늘 삼성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한 거 봤음? 와 진짜 소름 돋더라 ㄷㄷ 43살인데 아직도 저런 미친 기록을 세우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거 같음. 솔직히 나이 먹으면 다들 기량 떨어지고 은퇴각 잡는데, 최형우는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괜히 꾸준함의 대명사가 아닌 거 같음. 삼성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지 이런 선수가 팀에 있다는 게.
근데 최형우 기사 보니까 KIA는 왜 최형우 안 았냐는 얘기가 많던데, ㄹㅇ 그때 KIA가 최형우 잡았으면 지금 어땠을까 싶음. 그때도 최형우가 FA로 나갈 때 KIA 팬들 엄청 아쉬워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보면 그때 잡았으면 진짜 리그 판도 바뀌었을지도 모르겠음. KIA가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까지 있었으면 그냥 넘사벽이었을 듯? 물론 돈 문제가 크겠지만, 지나고 보니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물론 KIA가 지금도 80억 FA 유격수도 잘하고 있고, 팀 분위기도 좋아서 우승 노릴 만하긴 함. 5할 승률에도 만족 안 하고 무조건 1등 목표라고 하는 거 보면 역시 강팀은 다르긴 하더라. 근데 최형우가 만약 KIA에 남았다면? 상상만 해도 뭔가 아쉽고 꿀잼이었을 거 같음. 결국 프로의 세계는 냉정하게 결과로 말하는 거니까 뭐...
아무튼 최형우 선수 앞으로도 부상 없이 좋은 활약 계속 보여줬으면 좋겠음. KBO 레전드 반열에 진짜 제대로 이름 올리는 중인 거 같음. 다음엔 또 어떤 대기록 세울지 기대된다 ㄹㅇ.
근데 최형우 기사 보니까 KIA는 왜 최형우 안 았냐는 얘기가 많던데, ㄹㅇ 그때 KIA가 최형우 잡았으면 지금 어땠을까 싶음. 그때도 최형우가 FA로 나갈 때 KIA 팬들 엄청 아쉬워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보면 그때 잡았으면 진짜 리그 판도 바뀌었을지도 모르겠음. KIA가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까지 있었으면 그냥 넘사벽이었을 듯? 물론 돈 문제가 크겠지만, 지나고 보니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물론 KIA가 지금도 80억 FA 유격수도 잘하고 있고, 팀 분위기도 좋아서 우승 노릴 만하긴 함. 5할 승률에도 만족 안 하고 무조건 1등 목표라고 하는 거 보면 역시 강팀은 다르긴 하더라. 근데 최형우가 만약 KIA에 남았다면? 상상만 해도 뭔가 아쉽고 꿀잼이었을 거 같음. 결국 프로의 세계는 냉정하게 결과로 말하는 거니까 뭐...
아무튼 최형우 선수 앞으로도 부상 없이 좋은 활약 계속 보여줬으면 좋겠음. KBO 레전드 반열에 진짜 제대로 이름 올리는 중인 거 같음. 다음엔 또 어떤 대기록 세울지 기대된다 ㄹㅇ.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8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2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도 이젠 지겹네요... 낭만이라뇨, 이적하면 유니폼 사고 중계권 또 끊어야 하는데. 돈 먹는 하마도 아니고, 제 통장이 먼저 파산할 지경이에요. 이젠 이적료 좀 그만 올렸으면 좋겠어요. 선수 한 명 때문에 제 치킨값이 몇 마리가 날아가는 건지...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특별하든 안 특별하든, 내 통장은 언제나 특별하게 텅장이네요... 월드컵 보려고 또 뭐 구독했더라? 기억도 안 나는데 카드값은 나에게 선명하게 남는구나...1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 초반에 살짝 주춤하더니 결국 해내네. 다저스도 오타니 버프 제대로 받는듯. 올스타 가서 또 레전드 퍼포먼스 보여줄 각이다 ㄷㄷ20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확정이라니... 축하할 일이긴 한데, 이러면 또 챔스 본다고 쿠플 해지 못하잖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이번 달 월급은 또 중계권 파티에 다 털리게 생겼네. 텅장 될 생각하니 벌써부터 한숨만 나온다 휴.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독립야구 자체엔 큰 관심 없었는데 하현승 선수 때문에 보기 시작함 ㅋㅋㅋ 다시 프로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 근데 아무리 잘해도 한번 나간 선수가 다시 들어오는 게 쉽진 않다고 하던데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볼 테고... 이번 달 중계권료도 아웃백 스테이크 썰어 먹을 돈인데, 이 돈 낼 가치가 있는 경기력 보여줘야 할 텐데 ㅠㅠ2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스탯 보러 스포티비 결제했더니 이제는 쿠팡플레이에서 이강인 경기 보라고 알림 뜨네요. 이 달도 통장 잔고 바닥인데, 이강인 선수 활약상 챙겨보려면 제가 먼저 파산하게 생겼어요.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타격은 원래부터 잘했지만 수비는 올해 유독 포텐 터지는 것 같지 않냐? 스프링캠프 때 수비 훈련 엄청 했다더니 그게 이렇게 빛을 발할 줄이야. 꾸준함이 진짜 무섭다.3시간 40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