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OKC 경기 보고 느낀 건데, 벤치 선수들 진짜 폼 미쳤음? ㄷㄷ
2026-05-23 16:19
10,44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OKC 경기 보고 느낀 건데, 벤치 선수들 진짜 폼 미쳤음? ㄷㄷ
어제 오클라호마시티 경기 보다가 벤치 선수들 활약에 진짜 깜짝 놀랐다. 서부 결승 3차전 승리 가져간 거 보면 벤치 멤버들의 힘이 엄청나다는 걸 새삼 느꼈음. 우리 팀은 솔직히 주전 로테이션 돌리다 보면 벤치 선수들 힘이 좀 아쉽다는 생각 자주 드는데, 다른 팀들 벤치 터지는 거 보면 ㄹㅇ 부럽다. 여러분 팀은 벤치 선수들 활약에 만족함? 아님 좀 아쉬움?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난 이후보다는 그 전 타자 주루 플레이가 더 인상 깊었는데 ㅋㅋㅋ 암튼 이정후 덕분에 샌프란 경기도 챙겨보게 된다 요즘. 근데 타율은 좀만 더 올랐으면 좋겠음.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뉴스보고 지렸다 진짜. 하현승 저 멘트 ㄹㅇ 영화 대사 아니냐? 국뽕 주입 제대로 당했음 ㅠㅠ 아 김지우도 진짜 대단하다니까. 솔직히 MLB 돈 뿌리는데 그거 마다하고 온다는게 쉬운 일이 아님.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팀은 언제쯤 이런 비드래프트 대박 터지냐 ㅠㅠ 맨날 이상한 애들만 뽑아서 키우지도 못하고 젠장. 리브스 연봉 보니까 현타 오네 진짜 ㅋㅋㅋ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꿈도 꿈인데, 양키스 가서 마이너 뺑뺑이 돌 바에 KBO 와서 바로 1군 가는 게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음. 근데 좀 아쉽긴 하다. 메이저리그에서 뛰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대박 그럼 오늘 바로 나오나? ㅋㅋㅋㅋ 펩 떠나서 맨시티 축구 스타일 좀 바뀔 줄 알았는데, 중원 보강 미친 거 보면 여전히 점유율 축구 하겠네. 오늘 경기 ㄹㅇ 개꿀잼 확정이다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형 근데 강민균은 좋은데 오늘 상대 투수도 만만치 않음 ㄷㄷ 너무 오버하는거 아니냐? 난 그래도 엘지가 이기긴 할거 같은데 점수차는 별로 안 날듯.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KBO 오면 이건 무조건 롯데 아니냐? 우리 롯데가 지명권 어떻게든 확보해서 데려올듯 ㅋㅋㅋㅋ 하현승 오면 이제 꼴데 탈출하고 우승 가즈아! 제발 롯데로 와줘 하현승!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미쳤다 ㅋㅋㅋㅋ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네 ㄷㄷ 솔직히 KBO 드림컵도 그렇고 요즘 KBO리그 판이 커지긴 하는듯? 나는 아무래도 연고지 팀으로 갈 거 같은데, 키움 아님 롯데 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음.8시간 16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