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2026-05-23 22:15
9,66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썬더-스퍼스 경기 하이라이트 봤음? 진짜 이건 뭐... 썬더 벤치 멤버들이 완전 미쳤던데 ㅋㅋㅋㅋ 특히 레지 잭슨이랑 제레미 램 활약은 진짜 감탄사 나오더라. 샌안 팬들은 진짜 혈압 오르지 않았을까 싶음. 오늘은 썬더 벤치 멤버들이 제대로 일을 낸 경기라 할 수 있겠음.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5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정후 폼 미쳤냐고 ㄷㄷ 샌프란 떡상각 보는 중?7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오피셜 굿즈는 아니겠죠?9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페리시치, 솔직히 좀 실망이네…그 와중에 정품 유니폼 걱정하는 나란 팬…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뎀벨레 미친놈 아닌가? ㅋㅋㅋㅋㅋ 해트트릭 ㄷㄷㄷ18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레플리카도 아니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제대로 된 스탯 분석으로 정품 축구팬의 품격을 보여줘야죠.16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 내용도 중요하지만, 선수들이 입은 유니폼은 정품인지 모르겠네. 짝퉁 입고 뛰는 건 아니겠지?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갖춰야 하는 거 아닌가?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형 나만 어제 잠 못 이룬 거 아니었네. 진짜 보는 내내 심장마비 올 뻔 ㅋㅋㅋㅋ 근데 하현승 선수 기사 보고 좀 놀랐음. 솔직히 메이저리그 제안 거절하고 KBO 오는 건 쉽지 않은 결정인데 대단하다 진짜. 그 열정 본받아야 함.1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이적 소식도 좋지만, 혹시 이적하게 되면 저지 정품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하시길. 응원도 정품으로 해야 진짜 팬이죠.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비니시우스 움직임은 레플리카로도 못 따라가지. 저번에 나이키 한정판 컬렉션 나왔을 때도 바로 품절이었잖아. 우승각은 이미 나왔고, 이제 굿즈 뭐 나올지나 궁금하다.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돈 많은 구단주도 저렇게 팀 망치는 거 보면 참... 다른 팀 팬들은 배부른 소리라고 하겠지만 메츠 팬들은 진짜 속 터질듯 ㅋㅋㅋ 올해 플옵은 물 건너갔지 뭐.3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상황에서 누가 진정으로 축구를 사랑하겠냐니... 애초에 굿즈도 레플리카나 짝퉁 사는 사람들이 팬이라고 할 수 있나요?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사는 게 기본 아니겠어요. 다들 굿즈부터 정품으로 사면서 진짜 팬심을 보여주셔야죠.3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7500만 유로짜리 선수 데려와도 경기장에서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는 팬들이 넘쳐나면 무슨 소용이겠어요?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구매해야죠.4시간 44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