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살라 보내는 거 실화냐? 이러고 우승 가능함? ㅋㅋㅋ
2026-05-24 09:48
10,65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버풀 살라 보내는 거 실화냐? 이러고 우승 가능함? ㅋㅋㅋ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살라 리버풀 떠난다는 얘기 또 슬금슬금 나오던데, 이거 진짜 현실화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리버풀 팬들 많을 텐데 솔직히 지금 분위기 개판 아닌가. 클롭 나간다고 할 때부터 좀 불안하긴 했는데, 살라까지 나가면 이제 남는 게 뭐냐 진짜. 챔스도 못 나가고 리그도 우승 못 하고.. 이러면 명문팀이라고 할 수 있음? 요즘 리버풀 경기력 보면 그냥 중위권 같던데, 이 상태로 살까지 없으면 다음 시즌은 그냥 망했다고 봐야 되는 거 아님? ㄹㅇ 답답하다 ㅠ
솔직히 살라가 그동안 리버풀 먹여 살린 거 아니냐.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살라만큼 해주는 선수 거의 없는데.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다른 빅클럽들은 주전 선수들 잘 지키고 영입도 잘만 하더만, 리버풀은 왜 자꾸 핵심 선수들 보내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구단 운영 방식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 팬들 생각은 1도 안 하는 것 같음. 리버풀이 그동안 쌓아온 명성 다 까먹는 중인 것 같아서 화난다 ㅋㅋㅋ
어떤 형들은 "괜찮아, 다른 선수 키우면 돼" 이러는데, 솔직히 그게 말처럼 쉽냐? 살라급 선수가 갑자기 뚝딱 나오나. 당장 다음 시즌에 우승 경쟁 하려면 살라 같은 월클이 꼭 필요한데, 지금 영입 링크 뜨는 선수들 면면 보면 솔직히 기대가 안 됨. 이게 리빌딩인지 팀 해체인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 우승은 바라지도 않고 챔스나 나갔으면 좋겠는데, 이러다가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형들 생각은 어떰? 살라 진짜 보낼 것 같음? 그리고 살라 없이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난 도저히 모르겠다 ㅋㅋㅋ 그냥 답답해서 글 싸질러 봤다.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ㅠㅠ
솔직히 살라가 그동안 리버풀 먹여 살린 거 아니냐.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살라만큼 해주는 선수 거의 없는데.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다른 빅클럽들은 주전 선수들 잘 지키고 영입도 잘만 하더만, 리버풀은 왜 자꾸 핵심 선수들 보내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구단 운영 방식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 팬들 생각은 1도 안 하는 것 같음. 리버풀이 그동안 쌓아온 명성 다 까먹는 중인 것 같아서 화난다 ㅋㅋㅋ
어떤 형들은 "괜찮아, 다른 선수 키우면 돼" 이러는데, 솔직히 그게 말처럼 쉽냐? 살라급 선수가 갑자기 뚝딱 나오나. 당장 다음 시즌에 우승 경쟁 하려면 살라 같은 월클이 꼭 필요한데, 지금 영입 링크 뜨는 선수들 면면 보면 솔직히 기대가 안 됨. 이게 리빌딩인지 팀 해체인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 우승은 바라지도 않고 챔스나 나갔으면 좋겠는데, 이러다가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형들 생각은 어떰? 살라 진짜 보낼 것 같음? 그리고 살라 없이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난 도저히 모르겠다 ㅋㅋㅋ 그냥 답답해서 글 싸질러 봤다.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ㅠㅠ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4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1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1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1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1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14시간 39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