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 UFC 최두호 경기 뽕 차오르네 ㄷㄷ
2026-05-24 12:06
10,79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 UFC 최두호 경기 뽕 차오르네 ㄷㄷ
형들 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다들 봤음? 와 진짜 이거 놓치면 후회할 각 아니냐 ㅋㅋㅋㅋ 특히 UFC 최두호 경기 소식 뜨면서부터 심장이 벌렁거린다. 솔직히 요즘 스포츠 보는 맛에 살고 있는데 오늘이 그 정점 찍을 날 같음. 다들 어떤 경기 제일 기대함? 나만 이렇게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
요즘 격투기가 진짜 핫하긴 핫한 거 같음. 어제 뉴스 보니까 최두호 선수가 '코리안 킬러' 산토스 제압하고 10년 만에 UFC 3연승 찍었다고 하더라? 와 진짜 이거 실화임? 내가 알기로 최두호 선수가 한동안 좀 주춤했었는데, 이렇게 화려하게 부활하는 거 보면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다. 예전에 UFC 보면서 최두호 선수 경기마다 희비 교차했던 기억 나는데, 이번 3연승은 진짜 대박인 듯.
솔직히 최두호 선수 처음 UFC 진출했을 때 '코리안 슈퍼보이'라는 별명처럼 엄청난 기대감이 있었잖아. 그때 경기마다 보여주던 화끈한 타격은 진짜 예술이었지. 근데 몇 번 아쉽게 지면서 팬들도 좀 좌절하고, 선수 본인도 엄청 힘들었을 것 같더라. 이번 3연승은 그런 어려운 시기를 다 이겨내고 얻은 결과라서 더 값지게 느껴지는 것 같음. 괜히 내가 다 뿌듯하네 ㅠ
그리고 최근에 맥그리거랑 할로웨이 '13년 만의 리매치' 소식도 있었잖아. UFC 329에서 옥타곤 무대 흔들 올해의 MMA라고 하던데, 사실 이 소식 들었을 때부터 이미 격투기 팬들 난리 났었지 ㅋㅋㅋㅋ 나도 그때부터 벌써 다음 대진표 기다리고 있었. 이런 큰 경기들이 계속 터져주니까 UFC 보는 재미가 갈수록 커지는 것 같음. 예전에 잠깐 시들했던 격투기 인기가 다시 불타오르는 느낌이랄까?
근데 한편으로는 좀 아쉬운 소식도 있긴 함. UFC 챔피언 중에 "아직 복귀 못해" 엄살 논란 있었던 선수 있었잖아. 눈 찌르기 고의였다는 불만도 계속 나오고 있고. 이런 거 보면 아무리 격투기가 치열해도 스포츠맨십은 지켜져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끼리 존중하고 페어플레이 하는 모습이 더 멋있지 않냐? 물론 승부의 세계는 냉정하지만 말이야.
여튼 다시 오늘 경기로 돌아와서 ㅋㅋㅋ 오늘 라인업에 최두호 선수 경기 말고도 볼만한 경기 많던데, 어떤 경기 눈여겨 보고 있음 형들은? 나는 개인적으로 오늘 언더카드 중에 신인 선수들 경기들도 좀 보려고 함. 가끔 보면 언더카드에서 포텐 터지는 선수들 있잖아. 그런 선수들 찾아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
오늘 저녁에 다들 치맥 시켜놓고 응원할 준비는 됐지? 나는 써부터 설레서 집중이 안 된다 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하고 있는지 궁금하네. 최두호 선수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줄까? 다들 오늘 경기 보고 나서 후기도 같이 공유하자고! 기대된다 진짜 ㄷㄷ
요즘 격투기가 진짜 핫하긴 핫한 거 같음. 어제 뉴스 보니까 최두호 선수가 '코리안 킬러' 산토스 제압하고 10년 만에 UFC 3연승 찍었다고 하더라? 와 진짜 이거 실화임? 내가 알기로 최두호 선수가 한동안 좀 주춤했었는데, 이렇게 화려하게 부활하는 거 보면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다. 예전에 UFC 보면서 최두호 선수 경기마다 희비 교차했던 기억 나는데, 이번 3연승은 진짜 대박인 듯.
솔직히 최두호 선수 처음 UFC 진출했을 때 '코리안 슈퍼보이'라는 별명처럼 엄청난 기대감이 있었잖아. 그때 경기마다 보여주던 화끈한 타격은 진짜 예술이었지. 근데 몇 번 아쉽게 지면서 팬들도 좀 좌절하고, 선수 본인도 엄청 힘들었을 것 같더라. 이번 3연승은 그런 어려운 시기를 다 이겨내고 얻은 결과라서 더 값지게 느껴지는 것 같음. 괜히 내가 다 뿌듯하네 ㅠ
그리고 최근에 맥그리거랑 할로웨이 '13년 만의 리매치' 소식도 있었잖아. UFC 329에서 옥타곤 무대 흔들 올해의 MMA라고 하던데, 사실 이 소식 들었을 때부터 이미 격투기 팬들 난리 났었지 ㅋㅋㅋㅋ 나도 그때부터 벌써 다음 대진표 기다리고 있었. 이런 큰 경기들이 계속 터져주니까 UFC 보는 재미가 갈수록 커지는 것 같음. 예전에 잠깐 시들했던 격투기 인기가 다시 불타오르는 느낌이랄까?
근데 한편으로는 좀 아쉬운 소식도 있긴 함. UFC 챔피언 중에 "아직 복귀 못해" 엄살 논란 있었던 선수 있었잖아. 눈 찌르기 고의였다는 불만도 계속 나오고 있고. 이런 거 보면 아무리 격투기가 치열해도 스포츠맨십은 지켜져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끼리 존중하고 페어플레이 하는 모습이 더 멋있지 않냐? 물론 승부의 세계는 냉정하지만 말이야.
여튼 다시 오늘 경기로 돌아와서 ㅋㅋㅋ 오늘 라인업에 최두호 선수 경기 말고도 볼만한 경기 많던데, 어떤 경기 눈여겨 보고 있음 형들은? 나는 개인적으로 오늘 언더카드 중에 신인 선수들 경기들도 좀 보려고 함. 가끔 보면 언더카드에서 포텐 터지는 선수들 있잖아. 그런 선수들 찾아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
오늘 저녁에 다들 치맥 시켜놓고 응원할 준비는 됐지? 나는 써부터 설레서 집중이 안 된다 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하고 있는지 궁금하네. 최두호 선수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줄까? 다들 오늘 경기 보고 나서 후기도 같이 공유하자고! 기대된다 진짜 ㄷㄷ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1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1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16시간 6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