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광주제일고 박찬민 MLB ㄷㄷ 이건 진짜 국대급 아님?
2026-05-24 18:05
10,25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광주제일고 박찬민 MLB ㄷㄷ 이건 진짜 국대급 아님?
오늘 보니까 광주제일고 박찬민 투수 필라델피아랑 계약했더라. ㄹㅇ 고등학생이 바로 MLB 가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솔직히 우리나라 고교 무대에서 저 정도 피지컬이랑 구위면 국대급 아님? 아니면 가서 박살나는 경우도 꽤 있어서 아직은 모름? 님들 생각은 어떰?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6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10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1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1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메시 없었으면 경기 재미없어서 중계권료도 아까웠을 거 아냐!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매달 나가는 돈이 얼만데, 내 통장 텅장 되는 거 이제 익숙하다 익숙해... 이번 달도 치킨 다섯 마리는 날아갔네 ㅠㅠ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라니! 와 진짜 대박이네요! 근데… 그러면 또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때문에 어디 유료채널 추가 구독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지금도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저 또 파산하는 소리 들린다… 엉엉.2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 월드컵 열정이야 당연히 멋있죠... 근데 다음 월드컵 보려면 또 중계권 결제해야겠죠? 하... 월드컵 중계는 또 어디서 할지... 벌써부터 통장 텅장될 생각에 눈물이 나네요. 다음 월드컵은 치킨 10마리 값 나가겠네.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이요...? 저 돈이면 중계권 100년치 결제하고도 남겠네요. 맨시티는 선수를 저렇게 비싸게 사는데 저는 매달 중계권 값 때문에 통장 텅장 되는 신세라니 흑흑. 이번 달도 쿠팡플레이 결제돼서 치킨값 날아갔어요.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결국 재계약이네. 형님 구독료 아깝게 왜 이러십니까. 딴 팀 가서 우승 한 번이라도 하는 걸 봐야 하는데 이럴 거면 내가 왜 여기 매달 돈 내고 있냐고.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골 넣었냐... 이번 골도 하이라이트로 보려면 결국 쿠플 결제해야겠지? 매번 하이라이트만 보는데도 돈 나가네.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진짜 이번달도 치킨 한두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선수 얘기 나오니까 예전에 대학리그에서 뛰던 모습 생각나네. 그때도 재능은 확실히 보였는데 NBA는 진짜 차원이 다른 무대니까 쉽지 않을 거임. 그래도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리스펙함. 한국 농구의 미래를 위해 꼭 성공했으면 좋겠음.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새로운 선수 영입 소식 들려올 때마다 기대감은 커지는데, 곧 있으면 또 이 선수 보려고 어디 구독해야 하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이젠 이적시장 소식보다 구독료 걱정이 먼저 든다니까요. 치킨 한 마리 값은 벌써 날아간 기분...3시간 57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