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헤비급 또 이김 ㄷㄷ 이제 얘 못 막는 거임?
2026-05-25 00:55
11,89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식 헤비급 또 이김 ㄷㄷ 이제 얘 못 막는 거임?
형들 오늘 아침에 폰 보다가 우식 또 이겼다는 소식 듣고 소름 쫙 돋았다 ㅋㅋㅋ 와 진짜 미쳤더라. 퓨리랑 그렇게 치고받고 이겼는데 또 헤비급 타이틀 방어 성공한 거 실화임? 이제 진짜 이 체급에서 얘 상대할 만한 애가 없다는 느낌 강하게 온다. 어제 경기도 보니까 그냥 압도적이더만. 이러면 뭐 다음 상대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 진짜 얘 커리어는 전설로 남을 듯.
솔직히 초반엔 크루저급에 올라온 애라 헤비급 와서는 좀 밀릴 줄 알았거든. 덩치도 작고 파워도 아무래도 부족할 수밖에 없으니까. 근데 퓨리부터 시작해서 헤비급 내로라하는 강자들 다 때려잡는 거 보니까 진짜 복싱 실력 하나는 넘사벽인 거 같음. 기술도 기술인데 체력이 진짜 말이 안 되더라. 12라운드 내내 그렇게 스텝 밟으면서 펀치 날리는 거 보면 그냥 감탄만 나옴. 괜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아니구나 싶더라.
이러면 이제 우식 상대로 누가 올라올지 궁금한데, 딱히 떠오르는 강자가 없는 게 함정. 와일더나 조슈아는 이미 전성기 좀 지난 거 같고, 파커나 다른 애들도 우식한테는 좀 버거울 거 같고 말이야. 이러다가 우식 진짜 무패로 은퇴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진짜 복싱 팬으로서 이런 선수를 보는 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다음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하여튼 이번 주말 우식 경기 보면서 느낀 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거랑 재능도 중요하지만 노력이 더 중요하구나 싶었다. 와 진짜 얘는 리스펙할 수밖에 없음. 형들은 우식 다음 상대 누구 예상함? 댓글로 좀 알려줘 봐.
솔직히 초반엔 크루저급에 올라온 애라 헤비급 와서는 좀 밀릴 줄 알았거든. 덩치도 작고 파워도 아무래도 부족할 수밖에 없으니까. 근데 퓨리부터 시작해서 헤비급 내로라하는 강자들 다 때려잡는 거 보니까 진짜 복싱 실력 하나는 넘사벽인 거 같음. 기술도 기술인데 체력이 진짜 말이 안 되더라. 12라운드 내내 그렇게 스텝 밟으면서 펀치 날리는 거 보면 그냥 감탄만 나옴. 괜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아니구나 싶더라.
이러면 이제 우식 상대로 누가 올라올지 궁금한데, 딱히 떠오르는 강자가 없는 게 함정. 와일더나 조슈아는 이미 전성기 좀 지난 거 같고, 파커나 다른 애들도 우식한테는 좀 버거울 거 같고 말이야. 이러다가 우식 진짜 무패로 은퇴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진짜 복싱 팬으로서 이런 선수를 보는 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다음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하여튼 이번 주말 우식 경기 보면서 느낀 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거랑 재능도 중요하지만 노력이 더 중요하구나 싶었다. 와 진짜 얘는 리스펙할 수밖에 없음. 형들은 우식 다음 상대 누구 예상함? 댓글로 좀 알려줘 봐.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UFC 백악관 개최, 이거 국격 떨어지는 거 아님? ㄷㄷ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이제 국대 은퇴각 잡아야 하는 거 아니냐? ㅠㅠ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보면서 혈압 올랐던 거, 오늘 K리그 보면서 풀자 ㅋㅋ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1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1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1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2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님만 그런 거 아님 ㅋㅋㅋㅋ 나도 맥주 마시다 사래 들릴 뻔했음. 샌디에이고가 다저스를 4연승으로 잡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 진짜. 이젠 그냥 다른 팀 같음.1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아니면 누가 주장 자리 맡을지 상상이 안 간다. 잉글랜드 크리켓 상징이었는데 이제 그 빈자리를 누가 채울 수 있을까? 다음 주장 부담감 장난 아닐 듯.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원래 쇼맨십 갑이잖아. 대선 시즌 다가오니까 일부러 젊은 층 표심 잡으려고 저러는 거 아님? 어차피 백악관에서 별짓 다 하던 양반인데, UFC 정도야 뭐 ㅋㅋㅋ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들 그 기사 봤어요? 역대급 굴욕 서브미션 진짜 대박이던데 ㄷㄷ 저는 솔직히 코좀 복귀 미련은 아직 좀 남음. 솔직히 한두 경기 정도는 더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너무 욕심인가 ㅠㅠ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1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1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14시간 43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