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팬들 브페 스탯 보고 기절함? ㅋㅋㅋ 역대급 미쳤네 ㄷㄷ
2026-05-18 00:58
12,63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 팬들 브페 스탯 보고 기절함? ㅋㅋㅋ 역대급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맨유 브페 기사 보고 깜짝 놀라서 글 씀 ㅋㅋㅋㅋ 페르난데스가 역대 프리미어리그 선수 중에 가장 창의적인 선수냐는 얘기 나오던데, 진짜 스탯 찾아보니 미쳤더라고요. 솔직히 맨유 요즘 좀 아쉽긴 해도 브페 개인 스탯은 늘 ㅎㄷㄷ하긴 했죠. 그래도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맨유팬 형들, 브페 경기 보면서 늘 '와 얘 진짜 드리블은 별론데 패스각은 미쳤다' 이런 생각 많이 하셨을 듯 ㅋㅋㅋ
특히 어시스트 관련 스탯이나 키패스 스탯 보면 진짜 경악할 수준이던데. 데뷔하고 지금까지 경기 수 대비 공격 포인트나 기회 창출 보면 진짜 탈인간급이더라고요. 물론 공격형 미드필더라는 포지션 특성상 아무래도 공격 포인트를 많이 쌓는 건 맞는데, 그래도 워낙 꾸준하게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솔직히 최근 폼이 좀 아쉬울 때도 '브페가 없었으면 맨유는 어땠을까' 이런 상상하면 갑자기 암울해지는 게 ㅋㅋㅋㅋ 심지어 주장 완장 차고 나서 팀이 좀 흔들릴 때도 멘탈 잡으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면 진짜 팀에 대한 애정이 느껴짐.
이번 시즌도 솔직히 팀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해도 브페 개인은 자기 몫 이상은 해주고 있다고 생각해요. 가끔 욕 먹는 플레이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팀에서 브페만큼 공격 전개에 필수적인 선수는 없죠. 저번에 어디선가 '브페가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패스 마스터 중 한 명'이라는 평을 봤는데, 진짜 데이터로 증명되는 느낌이라고요. 다른 팀 팬들도 브페 플레이 보면 가끔 감탄할 때 많을 듯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서도 브페 스탯 관련해서 더 흥미로운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아니면 브페 플레이 보면서 '이건 진짜 역대급이었다' 싶었던 경기나 장면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괜히 오늘 기사 보고 브페 하이라이트 찾아보다가 시간 다 갈 것 같네요 ㅋㅋㅋ
특히 어시스트 관련 스탯이나 키패스 스탯 보면 진짜 경악할 수준이던데. 데뷔하고 지금까지 경기 수 대비 공격 포인트나 기회 창출 보면 진짜 탈인간급이더라고요. 물론 공격형 미드필더라는 포지션 특성상 아무래도 공격 포인트를 많이 쌓는 건 맞는데, 그래도 워낙 꾸준하게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솔직히 최근 폼이 좀 아쉬울 때도 '브페가 없었으면 맨유는 어땠을까' 이런 상상하면 갑자기 암울해지는 게 ㅋㅋㅋㅋ 심지어 주장 완장 차고 나서 팀이 좀 흔들릴 때도 멘탈 잡으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면 진짜 팀에 대한 애정이 느껴짐.
이번 시즌도 솔직히 팀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해도 브페 개인은 자기 몫 이상은 해주고 있다고 생각해요. 가끔 욕 먹는 플레이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팀에서 브페만큼 공격 전개에 필수적인 선수는 없죠. 저번에 어디선가 '브페가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패스 마스터 중 한 명'이라는 평을 봤는데, 진짜 데이터로 증명되는 느낌이라고요. 다른 팀 팬들도 브페 플레이 보면 가끔 감탄할 때 많을 듯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서도 브페 스탯 관련해서 더 흥미로운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아니면 브페 플레이 보면서 '이건 진짜 역대급이었다' 싶었던 경기나 장면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괜히 오늘 기사 보고 브페 하이라이트 찾아보다가 시간 다 갈 것 같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비 예보에 야구 우취 ㄷㄷ 이거 승패에 변수 오지게 작용함?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ㄷㄷ... ㄹㅇ 역대급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ㄷㄷ 이정후 올스타 진짜 가는거임? 미쳤다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6연패는 너무하긴 함. 솔직히 초반에 좀 잘하나 싶더니 역시나 김치국물 마신 격이었네. 이젠 걍 맘 비우고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권 팀도 좋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은 좀.. 돈은 많아도 아직 팀 전체가 너무 불안정해서 이강인한테는 독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음. 그냥 꾸준히 잘할 수 있는 중상위권 팀 가는 게 이득 아님?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도 흐름인데 솔직히 타자들이 다 잘 치는 것도 맞음. 상대 투수들도 LG 타선 분석 다 했을 텐데 저렇게 막는 거 보면 그냥 타격감이 미쳤다고 봐야지. 이거 완전 옛날 00년대 현대 유니콘스 보는 거 같음 ㄷㄷ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이 얘기 못 들었냐 ㄷㄷㄷ 아니 챔피언 대 챔피언 매치라니 듣기만 해도 지리는데 이걸 놓쳐? 다음엔 진짜 어떻게든 성사시켜야 함. UFC에서도 이 매치 성사시키려고 노력 좀 해야지.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세레나 아직도 뛰는구나 ㄷㄷ 솔직히 지금은 우승은 힘들지 않을까 싶긴 함.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거 보면 멋있긴 하다. 은퇴 투어라고 생각하고 즐겁게 보면 될듯.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닉스팬들 ㄹㅇ 궁금함 ㅋㅋㅋㅋㅋ 지금 맨해튼 난리도 아닐 텐데, 누가 실시간으로 현장 분위기 좀 올려줘라. 길거리에서 춤추고 난리났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300억 요구한거임? 토푸리아 너무 배짱장사하는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챔피언 vs 챔피언전은 무조건 봐야하는데 UFC가 어떻게든 성사시켰어야지 아쉽네 진짜.9시간 38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