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첼시 알론소 감독 ㄷㄷ 실화냐? 맨시티 FA컵 우승은 예상했는데ㅋㅋ
2026-05-18 01:48
13,42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첼시 알론소 감독 ㄷㄷ 실화냐? 맨시티 FA컵 우승은 예상했는데ㅋㅋ
형들 오늘 구글 뉴스 뜨자마자 심장 쫄깃해지는 소식 하나 봤음? 첼시 감독으로 사비 알론소가 온다는 거 실화임?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겠지만, 벌써부터 찌라시가 이 정도로 돌면 거의 오피셜 각 아니겠음? 괜히 김칫국부터 마시는 건가 싶다가도, 최근 첼시 폼 보면 진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긴 했잖아.
솔직히 이번 시즌 첼시 경기 보면서 혈압 오르는 일이 한두 번이 아니었음. 전술 없고, 선수들 동기부여도 없어 보이고… 그냥 옛날 첼시의 위용은 다 어디로 갔나 싶더라. 그런 상황에서 알론소 같은 빅네임이 온다는 건 진짜 팬들한테는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 아님? 레알 사령탑 출신이라는 거부터 이미 게임 끝이지. 선수 시절에도 월클이었는데, 감독으로서도 얼마나 엄청난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그리고 어제 FA컵 결승전 맨시티랑 첼시 경기 본 사람? 와 진짜 맨시티는 그냥 미쳤더라. 첼시가 나름 잘 버티는 것 같았는데, 결국 맨시티가 첼시 꺾고 통산 8번째 FA컵 우승 가져가는 거 보고 진짜 감탄만 나왔음. 솔직히 맨시티가 이길 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몰랐네. 이러다 EPL 역전 우승까지 해버리는 거 아니냐? 진짜 괴물 팀이다 괴물 팀.
근데 FA컵 경기 보면서 또 우리 한국 선수들 생각 안 할 수가 없잖아? 뉴캐슬 1군 훈련에 박승수 선수가 합류해서 데뷔전 대기 중이라는 뉴스 보니까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박지성 선수부터 시작해서 21년째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이어지고 있는데, 박승수 선수까지 데뷔하면 진짜 대박 아니겠음? 황희찬 선수도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영입 관심 있다는 소식도 들리고… 진짜 국뽕이 차오른다 차올라.
황희찬 선수 챔피언십 강등 확정이라 아쉬웠는데, 그래도 다른 EPL 팀에서 계속 뛸 수 있으면 좋겠다. 황희찬 선수 스타일이면 어떤 팀을 가든 충분히 자기 몫 해줄 것 같거든. 특히 풀럼이나 브렌트퍼드는 한국 선수들이 자리 잡기 나쁘지 않은 팀으로 보이던데. 가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다시 한번 한국 축구의 위상을 드높여줬으면 좋겠음.
이번 주 내내 스포츠 뉴스 보면서 진짜 흥미진진한 소식들이 너무 많았던 것 같음. 특히 첼시 알론소 감독설이랑 우리 한국 선수들 EPL 소식은 계속 귀 기울여 보게 되더라. 괜히 나 혼자 주식 종목 보듯이 계속 새로고침 하고 있음. ㅋㅋㅋㅋ
솔직히 첼시가 알론소 감독 데려오면 다음 시즌은 진짜 기대해봐도 되 거 아니냐? 맨시티의 독주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대항마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지도 궁금하다!
솔직히 이번 시즌 첼시 경기 보면서 혈압 오르는 일이 한두 번이 아니었음. 전술 없고, 선수들 동기부여도 없어 보이고… 그냥 옛날 첼시의 위용은 다 어디로 갔나 싶더라. 그런 상황에서 알론소 같은 빅네임이 온다는 건 진짜 팬들한테는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 아님? 레알 사령탑 출신이라는 거부터 이미 게임 끝이지. 선수 시절에도 월클이었는데, 감독으로서도 얼마나 엄청난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그리고 어제 FA컵 결승전 맨시티랑 첼시 경기 본 사람? 와 진짜 맨시티는 그냥 미쳤더라. 첼시가 나름 잘 버티는 것 같았는데, 결국 맨시티가 첼시 꺾고 통산 8번째 FA컵 우승 가져가는 거 보고 진짜 감탄만 나왔음. 솔직히 맨시티가 이길 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몰랐네. 이러다 EPL 역전 우승까지 해버리는 거 아니냐? 진짜 괴물 팀이다 괴물 팀.
근데 FA컵 경기 보면서 또 우리 한국 선수들 생각 안 할 수가 없잖아? 뉴캐슬 1군 훈련에 박승수 선수가 합류해서 데뷔전 대기 중이라는 뉴스 보니까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박지성 선수부터 시작해서 21년째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이어지고 있는데, 박승수 선수까지 데뷔하면 진짜 대박 아니겠음? 황희찬 선수도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영입 관심 있다는 소식도 들리고… 진짜 국뽕이 차오른다 차올라.
황희찬 선수 챔피언십 강등 확정이라 아쉬웠는데, 그래도 다른 EPL 팀에서 계속 뛸 수 있으면 좋겠다. 황희찬 선수 스타일이면 어떤 팀을 가든 충분히 자기 몫 해줄 것 같거든. 특히 풀럼이나 브렌트퍼드는 한국 선수들이 자리 잡기 나쁘지 않은 팀으로 보이던데. 가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다시 한번 한국 축구의 위상을 드높여줬으면 좋겠음.
이번 주 내내 스포츠 뉴스 보면서 진짜 흥미진진한 소식들이 너무 많았던 것 같음. 특히 첼시 알론소 감독설이랑 우리 한국 선수들 EPL 소식은 계속 귀 기울여 보게 되더라. 괜히 나 혼자 주식 종목 보듯이 계속 새로고침 하고 있음. ㅋㅋㅋㅋ
솔직히 첼시가 알론소 감독 데려오면 다음 시즌은 진짜 기대해봐도 되 거 아니냐? 맨시티의 독주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대항마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지도 궁금하다!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1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1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일본 32강 꽃길 ㄷㄷ… 솔직히 좀 부럽지 않음? 우리도 할 수 있었는데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비 오는데 우취되면 ㄹㅇ 억울한 팀 어디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카세미루 메시 보러 마이애미 간거 ㄹㅇ임?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격투기판에서 저 정도 도발은 일상 아니냐? 게이치 원래부터 그런 캐릭터였고. 토푸리아도 알아서 잘 받아칠 걸? 괜히 우리가 오버해서 난리 칠 필요는 없다고 봄.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오늘 경기 기다리는 분위기였네요 ㅋㅋㅋ 게이치 인터뷰 ㄹㅇ 살벌하긴 했죠 ㄷㄷ 토푸리아 이번에 볼카노프스키 잡으면 진짜 웰터급 판도 확 바뀔듯. 개인적으로는 그 이전에 열리는 국농 경기가 더 기대되네요 ㅠㅠ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했는데 요즘 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음 ㄷㄷ 오늘 2루타 칠 때 배트 스피드랑 타구 질 보니까 소름 돋더라 진짜.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에 4홈런은 진짜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더라니까요. 심지어 득점도 계속 이어져서 점수판 계속 쳐다봤음 ㄷㄷ 우리 팀도 어제 LG처럼 한번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네요 ㅠㅠ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개꿀잼 경기 하나 날린 거 맞음. 근데 뭐 토푸리아 입장도 이해는 간다. 지금 주가 미친듯이 오르고 있는데 여기서 진다고 생각해봐라. 바로 떡락하는 거 아니겠음? 타이밍 보고 좀 더 몸값 올리려는 전략인 듯. 아 그래도 진짜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진짜.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지는 경기였으면 홍명보 감독 진짜 욕 바가지로 먹었을듯. 손흥민 빼는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니까. 부상 방지도 좋지만 월드컵인데 좀 더 버텼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하퍼 싸이클링 히트도 있었지 참. 요즘 필리스 경기 보는 맛이 제대로다. 작년에 잊었던 야구 보는 재미 다시 느끼는 중 ㅋㅋ 쉬워버가 이렇게까지 해주면 진짜 못 막는다 임.1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잠실 ㄹㅇ 핵폭탄 터진 줄 알았음. 1회에 그렇게 터지는 거 보고 이거 직관 간 사람들은 진짜 본전 뽑았겠다 싶더라 ㅋㅋㅋㅋ 심지어 난 집관이었는데도 소리 질렀음 ㅋㅋㅋㅋ 두산 투수 진짜 불쌍하더라 ㅠㅠ12시간 53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