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폼 너무 안 좋다...
2026-05-18 11:23
11,63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폼 너무 안 좋다...
형들 요즘 우리 팀 폼 왜 이래?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속 터지는 줄 알았다. 특히 수비진은 진짜 답이 없어 보이고, 공격도 뭔가 삐그덕거리는 느낌이랄까... 이러다 이번 주 토토 다 망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챔스권은 고사하고 유로파도 힘들 것 같은데, 감독님 빨리 대책 좀 세워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 픽 잡기도 애매하네 진짜.
-
[야구 이야기] 야, 송성문 2루타 한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6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캠프는 무슨, 레전드 형들이랑 맥주나 한잔 해야지!6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와 미네소타 이거 실화냐?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네11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와 미쳤다 미쳤어! 텍사스 역전승 실화냐?12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코리안더비에서 한방! 이거지! 맥주 더 따!17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어린이들!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다, 치맥과 함께라면!18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빠 됐다고 홈런 때리는 건 반칙 아니냐?19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9회말 2아웃부터지, 안 그래?2026-06-21
-
[야구 이야기] 2연승은 가야지. 어제 졌으면 맥주 맛 떨어질 뻔했는데, 이겨서 안주 없이도 맥주 두 캔은 더 마셨다. 오늘은 무조건 시원하게 이겨서 치킨 한 마리 더 시킬 구실 만들어줘야 한다.3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김도영이 벌써부터 미래 꿈나무들한테 희망을 주네. 크으, 이런 친구들이 많아야 우리 팀이 더 강해지지. 맥주 한 캔 더 따야겠다. 성영탁도 기대되는데, 어서 1군에서 시원하게 공 던지는 거 보고 싶구만.39분전
-
[야구 이야기] 직관러들이 뭐든 더 잘 알지, 그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어. 나도 어제 맥주 진탕 마시면서 봤는데 9회 역전 홈런에 두 캔 더 깠지. 야구는 역시 끝까지 봐야 제맛이야.2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박준영이 터진 게 어디 우연이겠냐, 나도 맥주 마시면서 9회 역전 홈런 터질 때마다 이 맛에 야구 본다 싶었는데. 이런 선수가 있으니 맥주를 안 깔 수가 없지. 아주 제대로 팀 분위기 올리고 있어.2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두말하면 잔소리지. 근데 솔직히 난 걔보단 퓨처스리그에서 오늘 누가 맥주 맛 나게 시원하게 공 던지고 치는지 더 궁금하다. 그래야 치맥 먹을 맛이 나지.3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이거 좋네. 야구 보면서 뭘 해도 맥주 안주 삼아 시간 잘 가지. 유니폼 디자인 바꾸는 것도 좋고, 아님 굿즈를 맥주 캔 모양으로 만들어도 대박 나겠다. 벌써부터 냉장고에 맥주 채워 넣고 야구 꾸밀 생각하니 목이 마르네.3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심판분들 고생하시는 거 아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참 그렇네요. 야구도 좋지만 다치면 안 되지. 시원하게 맥주 한 캔 하면서 쾌유를 빌어야겠네. 우리 선수들도 부상 조심하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4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이런, 야구판에 뭔 놈의 잡음이 이렇게 많냐. 야구는 맥주 한 잔 시원하게 들이키면서 즐기는 건데, 이런 소식 들으면 맥주 맛 다 떨어진다. 아무리 그래도 딸한테 손대는 건 아니지. 야구에 미쳐도 가정은 지켜야지.5시간 6분전
댓글목록2
인생한방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