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요새 왜케 잘함? ㄹㅇ 물 올랐네 ㄷㄷ
2026-05-18 18:47
10,96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요새 왜케 잘함? ㄹㅇ 물 올랐네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EPL 하이라이트 보다가 깜짝 놀랐다. 황희찬 어시스트 지렸다 진짜. 풀럼전 1대1 무승부라 좀 아쉽긴 한데, 황희찬이 또 하나의 공격포인트 추가하면서 시즌 4호 도움 기록했더라. 요새 경기력 왜 이렇게 물 올랐냐 진짜 미친 거 같음.
솔직히 초반에 부상도 잦고 컨디션도 안 좋아 보여서 걱정 많이 했는데, 최근 몇 경기 보면 완전히 다른 선수 된 거 같음. 특유의 저돌적인 돌파는 여전고, 패스 정확도랑 시야도 엄청 좋아진 것 같더라. 어제 어시스트도 박스 안에서 침착하게 동료 찾아주는 거 보고 감탄했다. 걍 냅다 차는 게 아니라 각 보고 찔러주네.
풀럼전 경기 자체는 무승부라 좀 아쉽긴 해. 울버햄튼이 분명히 이길 수 있는 경기였는데, 막판에 실점하면서 비겼잖아. 수비 집중력이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고. 그래도 황희찬이 공격에서 계속 활력 불어넣어 주는 건 진짜 고무적인 일이라고 본다. 혼자서 공격을 다 캐리하는 느낌이랄까.
FA컵 결승전 맨시티랑 첼시 경기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맨시티가 또 우승했잖아. 첼시는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한다는 루머 돌던데, 진짜 첼시 팬들 멘탈 나갈 듯. 맨시티는 트레블 노리러 가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진짜 역대급 감독인 듯. EPL 역전 우승까지 노린다는데, 그 기세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기도 함.
우리 토토 하는 형들은 축구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 적중자 실종된 거 알지? 9억9천만원 이월이라는데, 이거 다음 회차에 터지면 ㄹㅇ 대박이겠다. 괜히 나도 다음 회차에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 들더라. 맨시티 우승하고 첼시 사비 알론소 감독 오고, EPL은 진짜 매주 드라마 쓰는 듯.
솔직히 황희찬이 지금처럼만 해주면 리그 두 자릿수 득점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음. 이제 몇 경기 안 남았는데, 남은 경기에서도 꾸준히 공격포인트 쌓아서 팀 승리에 기여해줬으면 좋겠다. 국대에서도 이 기세 그대로 이어가서 월드컵 예선에서도 맹활약 기대해 본다.
형들은 어제/오늘 경기 중에 어떤 경기가 제일 기억에 남았음? 황희찬 경기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다 같이 의견 공유해 보자.
솔직히 초반에 부상도 잦고 컨디션도 안 좋아 보여서 걱정 많이 했는데, 최근 몇 경기 보면 완전히 다른 선수 된 거 같음. 특유의 저돌적인 돌파는 여전고, 패스 정확도랑 시야도 엄청 좋아진 것 같더라. 어제 어시스트도 박스 안에서 침착하게 동료 찾아주는 거 보고 감탄했다. 걍 냅다 차는 게 아니라 각 보고 찔러주네.
풀럼전 경기 자체는 무승부라 좀 아쉽긴 해. 울버햄튼이 분명히 이길 수 있는 경기였는데, 막판에 실점하면서 비겼잖아. 수비 집중력이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고. 그래도 황희찬이 공격에서 계속 활력 불어넣어 주는 건 진짜 고무적인 일이라고 본다. 혼자서 공격을 다 캐리하는 느낌이랄까.
FA컵 결승전 맨시티랑 첼시 경기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맨시티가 또 우승했잖아. 첼시는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한다는 루머 돌던데, 진짜 첼시 팬들 멘탈 나갈 듯. 맨시티는 트레블 노리러 가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진짜 역대급 감독인 듯. EPL 역전 우승까지 노린다는데, 그 기세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기도 함.
우리 토토 하는 형들은 축구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 적중자 실종된 거 알지? 9억9천만원 이월이라는데, 이거 다음 회차에 터지면 ㄹㅇ 대박이겠다. 괜히 나도 다음 회차에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 들더라. 맨시티 우승하고 첼시 사비 알론소 감독 오고, EPL은 진짜 매주 드라마 쓰는 듯.
솔직히 황희찬이 지금처럼만 해주면 리그 두 자릿수 득점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음. 이제 몇 경기 안 남았는데, 남은 경기에서도 꾸준히 공격포인트 쌓아서 팀 승리에 기여해줬으면 좋겠다. 국대에서도 이 기세 그대로 이어가서 월드컵 예선에서도 맹활약 기대해 본다.
형들은 어제/오늘 경기 중에 어떤 경기가 제일 기억에 남았음? 황희찬 경기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다 같이 의견 공유해 보자.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22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1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1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4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52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건 좋긴 한데, 너무 과대 포장하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사실 엔비디아 입장에선 e스포츠 시장 키우는 게 자기들 그래픽카드 매출이랑 직결되니까 홍보성 발언일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페이커가 대단한 건 맞음.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NCAA랑 NBA는 레벨이 너무 달라서 좀 회의적이긴 함. 물론 명장인 건 인정하는데 바로 우승은 오바 아님? 서부 강팀들 너무 많아서 덴버나 클리퍼스 넘기 힘들 걸 ㅋㅋㅋ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밤에 일찍 자서 몰랐는데 충격이네 ㄷㄷ 셀틱스나 히트는 이미 강팀인데 야니스까지 가면 동부는 답이 없겠는데? 밀워키 팬들 진짜 억장 와르르맨션일듯 ㅠㅠ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야니스 보스턴이나 히트 간다고? ㄷㄷㄷ 이건 좀 충격이네... 근데 번드루소바는 ㄹㅇ 재능 낭비의 정점인 듯. 난 그래도 막판에 불꽃 태웠던 선수들이 기억에 더 남더라.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유파리그 컨퍼런스리그 얘기 나와서 말인데 어제 웨스트햄 경기 본 사람 있음? 모예스 감독 진짜 대단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4시간 14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