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2026-05-18 19:08
10,83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형들 안녕. 어제 밤에 경기 보느라 다들 잠 못 잔 거 아니냐 ㅋㅋㅋ 진짜 막판에는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갈 뻔했네. 요즘 스포츠 보는 맛에 사는 듯 ㄹㅇ. 어제 축구 보면서 느낀 점이랑 오늘 아침에 뉴스 보면서 느낀 거 몇 자 끄적여봄. 다들 공감할 만한 내용 있을 걸?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21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1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1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51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건 좋긴 한데, 너무 과대 포장하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사실 엔비디아 입장에선 e스포츠 시장 키우는 게 자기들 그래픽카드 매출이랑 직결되니까 홍보성 발언일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페이커가 대단한 건 맞음.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NCAA랑 NBA는 레벨이 너무 달라서 좀 회의적이긴 함. 물론 명장인 건 인정하는데 바로 우승은 오바 아님? 서부 강팀들 너무 많아서 덴버나 클리퍼스 넘기 힘들 걸 ㅋㅋㅋ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밤에 일찍 자서 몰랐는데 충격이네 ㄷㄷ 셀틱스나 히트는 이미 강팀인데 야니스까지 가면 동부는 답이 없겠는데? 밀워키 팬들 진짜 억장 와르르맨션일듯 ㅠㅠ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야니스 보스턴이나 히트 간다고? ㄷㄷㄷ 이건 좀 충격이네... 근데 번드루소바는 ㄹㅇ 재능 낭비의 정점인 듯. 난 그래도 막판에 불꽃 태웠던 선수들이 기억에 더 남더라.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유파리그 컨퍼런스리그 얘기 나와서 말인데 어제 웨스트햄 경기 본 사람 있음? 모예스 감독 진짜 대단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4시간 13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