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근황 ㄹㅇ 레전드 아니냐? ㄷㄷㄷ
2026-05-19 01:09
12,47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근황 ㄹㅇ 레전드 아니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고 기분 개좋아졌다 ㅋㅋ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봤음? ㄹㅇ 코리안 킬러 산토스 상대로 역전 TKO승 미쳤더라 ㅋ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소리 지를 뻔했다. 한동안 좀 아쉬운 모습도 있었는데 이번에 확실히 제2의 전성기라고 해도 될 정도인 듯. 페더급 22위라니 ㄷㄷㄷ 이제 진짜 치고 올라갈 일만 남은 거 아니냐? 다음 경기 존버 타야겠다.
솔직히 최두호 선수 보면 진짜 끈기 하는 인정해야 됨. 예전에 부상도 많고 슬럼프도 길었는데, 꾸준히 재활하고 훈련해서 다시 이렇게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어제 경기에서도 졌다고 생각한 순간에 역전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다. "나와 싸우면 누구든 재밌어진다" 라는 인터뷰도 간지 폭발이었고 ㅋㅋ 괜히 UFC에서 주목하는 선수가 아닌 것 같음. 괜히 기대되는 게 아니었어.
그래서 말인데, 최두호 선수 다음 상대 누구였으면 좋겠냐? 개인적으로는 좀 더 상위 랭커랑 붙어서 확실하게 존재감 보여줬으면 좋겠음. 물론 쉬운 경기는 없겠지만, 지금 기세라면 누구랑 붙어도 해볼 만할 것 같거든. 뭔가 이제는 좀 더 공격적으로 경기 운영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아, 그리고 혹시 최두호 선수 훈련 영상이나 이런 거 아는 형들 있음? 왠지 비결이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ㅋㅋ
아무튼 올킬 형들도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뽕 제대로 맞았을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이번에 기 보고나서 괜히 격투기 다시 보고 싶어졌다니까 ㅋㅋㅋ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ㄹㅇ. 다들 좋은 하루 보내라!
솔직히 최두호 선수 보면 진짜 끈기 하는 인정해야 됨. 예전에 부상도 많고 슬럼프도 길었는데, 꾸준히 재활하고 훈련해서 다시 이렇게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어제 경기에서도 졌다고 생각한 순간에 역전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다. "나와 싸우면 누구든 재밌어진다" 라는 인터뷰도 간지 폭발이었고 ㅋㅋ 괜히 UFC에서 주목하는 선수가 아닌 것 같음. 괜히 기대되는 게 아니었어.
그래서 말인데, 최두호 선수 다음 상대 누구였으면 좋겠냐? 개인적으로는 좀 더 상위 랭커랑 붙어서 확실하게 존재감 보여줬으면 좋겠음. 물론 쉬운 경기는 없겠지만, 지금 기세라면 누구랑 붙어도 해볼 만할 것 같거든. 뭔가 이제는 좀 더 공격적으로 경기 운영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아, 그리고 혹시 최두호 선수 훈련 영상이나 이런 거 아는 형들 있음? 왠지 비결이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ㅋㅋ
아무튼 올킬 형들도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뽕 제대로 맞았을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이번에 기 보고나서 괜히 격투기 다시 보고 싶어졌다니까 ㅋㅋㅋ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ㄹㅇ. 다들 좋은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1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 보고 진짜 어이가 없었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운빨도 운빨인데 53년 만에 저렇게 드라마틱하게 우승하냐. 트레이 영 재계약 보니까 더 현타오는 거 ㄹㅇ 공감한다. 다른 팀 팬들은 진짜 속 터질 듯.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투타 겸업하면서 이 정도 성적 내는 거 자체가 전무후무한 건 맞지 않냐? 타자로만 봐도 OPS 0.9 넘는 타자가 흔한 것도 아니고, 게다가 100마일 넘는 공 던지는 발 투수인데 ㅋㅋ 솔직히 나도 오타니 찬양 일색인 건 좀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실력으로 깔 순 없다고 본다 ㄷㄷ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LG는 오늘 운이 좋았던 거지 맨날 저러겠냐 ㅋㅋㅋ 다른 팀도 몰아치는 날은 있지만 1회 4홈런은 솔직히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김지우는 솔직히 어느 팀 가도 자기 은 할 거고. 에이스 폼 얘기 나와서 말인데, 난 그래도 안우진이 아직은 KBO에서 제일 위라고 봄. 꾸준함이 깡패임.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건 좋긴 한데, 너무 과대 포장하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사실 엔비디아 입장에선 e스포츠 시장 키우는 게 자기들 그래픽카드 매출이랑 직결되니까 홍보성 발언일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페이커가 대단한 건 맞음.9시간 55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